IT`S MY TURN. Accessory Maker, 한수아.
2017년 티비텐플러스 오픈과 동시에 뮤지션, 방송인,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줄지어 척박한 미지의 공간에 꽃다운 채널들을 개설했다. 이번에는 배우 한수아의 소식이다. 티비텐플러스 합류를 결정한 그에게, 우리는 배우의 얼굴을 기대하지 않았다. 그 역시 배우가 아닌, 사람 한수아의 모습. 그리고 현재 디자이너로 변신 중인 자신의 모습 그대로를 화면에 담고자 했다. 유난 떨 것도, 지나침도 없다. 화려하기보단, 담담한 한 사람의 새로운 도전을 있는 그대로만 보여줄 계획이다.
<디자이너 변신, 한수아TV>. 한수아는 오늘 시청자들에게 티비텐플러스 크리에이터로서 정식 첫인사한다. 드라마 <각시탈>(KBS2, 2012) <최고다 이순신>(KBS2, 2013) <화랑>(KBS2, 2016~2017) <싱글 와이프>, 영화 <댄싱퀸>(2012) <연애의 기술>(2013) 등 개성 있는 캐릭터와 시원한 마스크로 이미 빼곡한 필모그래피를 누적해온 그다. 그러던 중, 올해는 본격적으로 이어링 사업에 뛰어들었다.
무모하다 싶은 도전정신만은 아니다. 한수아가 내민 액세서리들이 그 흔적을 보여주듯이. 어떻게 확인하냐고? 오늘 <디자이너 변신, 한수아TV>를 보면 된다. 한수아는 스튜디오에서 모델들에게 직접 자신이 만든 액세서리를 매치하고,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또한, 카페에서 디자인 스케치를 하는 모습 면면을 보여주며 평소 디자인 작업 동선을 공개한다.
특히, 오늘은 모델 전문 에이전시 DK엔터테인먼트의 신예 모델 지해와 가빈이 스튜디오를 방문한다. 이들에게 역시 이번 방송은 모델로서 특별한 경험이다. 덧붙이자면, 오늘 방송은 곧 공개 예정인 DK엔터테인먼트 모델들의 데일리 채널에 대한 예고편이기도 하다. DK엔터테인먼트의 다섯 명 모델들은 12월 12일 스튜디오 화보 촬영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첫인사를 전하며 채널을 공식 오픈할 예정이다. 이 이야기는 차차 전하기로 하고. 일단 오늘 방송은 주목하고 보자.
※ <디자이너 변신, 한수아TV>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티비텐플러스(TV10plus)` 앱을 다운로드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오늘 오후 5시 생방송.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