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의 신곡 ‘HANDS UP’ 뮤직비디오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컴백을 하루 앞둔 B.A.P는 지난 11일 공식 채널을 통해 여덟 번째 싱글앨범 ‘EGO’의 타이틀곡 ‘HANDS UP(핸즈 업)’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을 게재하며 강렬한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 속 B.A.P는 수많은 댄서들 사이에서 강렬한 포스를 내뿜는 등 긴장감을 조성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압도적인 스케일이 돋보이는 이번 영상은 “Go, Hands up”이라는 가사에 맞춰 손을 높이 들어 올리는 B.A.P의 모습이 강한 임팩트를 남기며 웅장함을 더했다.
특히 B.A.P는 항상 남다른 컨셉과 퍼포먼스로 주목을 받아오며 그들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해온 만큼, 거칠고 파워풀한 이미지로 다시 돌아와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B.A.P의 여덟 번째 싱글 앨범 `EGO`는 타이틀곡 ‘핸즈 업(HANDS UP)’을 통해 자신을 가두는 편견에서 벗어나 있는 그대로의 ‘나`를 찾아 나가자는 메시지를 담는 등 다시 한번 B.A.P 본연의 모습으로 회귀함을 표현했다. 이외에도 퓨처 알앤비 기반의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팝 곡 `MOONDANCE`와 트로피컬 하우스 특유의 리듬감이 돋보이는 `THINK HOLE`까지, B.A.P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수록곡들을 통해 완성도 높은 앨범이 탄생했다.
이처럼 B.A.P의 여덟 번째 싱글앨범 ‘EGO’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핸즈 업(HANDS UP)’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포함한 수록곡 전곡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