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EBS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1월 6일(토)

입력 2017-12-27 10:24  



부동산교육 전문기관 랜드프로가 2018년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27일 랜드프로는 2018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전략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EBS 공인중개사 콘텐츠 제휴 이후 처음으로 실시하는 합격전략설명회다.

설명회는 2018년 1월 6일 토요일 오후 2시에 실시되며, 장소는 코엑스 컨퍼런스룸 401호다. 참가자는 선착순 700명을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모집한다.

총 4부로 이루어져 있는 이번 설명회는, 2018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해 공인중개사 시험 전략과 합격자 데이터분석, EBS공인중개사 전임교수진들에게 직접 들을 수 있는 학습 전 궁금 사항을 질의하는 시간을 가진다.

우선 1부는 EBS공인중개사 교수진 소개와 최현주 전문위원의 2018 공인중개사 시험분석 및 예측이 이루어진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1, 2차 과목 고득점 합격전략, 공인중개사 시험개요 및 자격증 활용방안, 부동산공법 제대로 이해하기, 부동산공법 28회 시험분석 및 29회 시험대비 학습대책을 민법 양민 교수와 세법 김윤석 교수, 공법 고상철 교수가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계속되는 3부에서는 EBS공인중개사 김주원 편집장이 EBS공인중개사 교재에 대한 설명을 하는 시간을 가지며, 이어지는 4부에서는 합격자 선배의 합격후기를 듣는 시간과 경품추첨이 이어진다.

설명회 참석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이어진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EBS공인중개사 합격전략 가이드와 EBS기초입문서 1,2차 2권, 부동산학개론 용어해설집과 민법 조문집, 랜드프로 달력과 랜드프로 텀블러가 증정된다.

추첨 선물 또한 푸짐하다. 추첨 1명에게는 LG전자 울트라PC의 행운이 돌아가며, 2명에게는 삼성전자 갤럭시탭S2 9.7이, 3명에게는 2018년 EBS공인중개사 2018 VIP연회원반 무료 수강권이 증정되며, 당일 EBS공인중개사 수강등록을 할 경우 2018 VIP 연회원반 20만원 할인권과 평생합격보장반 25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한편, 랜드프로는 향후 다양한 합격전략설명회를 통해 수험생들에게 다양한 시험 가이드라인을 제시할 계획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