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마이크 드롭` 유튜브 화면 캡처)
지난해 세계적인 그룹으로 급부상한 방탄소년단이 1억뷰 돌파 뮤직비디오 12편을 보유하게 됐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마이크 드롭`(MIC Drop) 리믹스 버전 뮤직비디오가 2일 오전 0시 37분께 유튜브 조회수 1억 건을 넘겼다.
`마이크 드롭`은 방탄소년단의 미니앨범 `러브 유어셀프 승 허`(LOVE YOURSELF 承 Her)의 수록곡이다.
유명 DJ 스티브 아오키, 신예 래퍼 디자이너와의 협업으로 큰 화제가 됐다.
이 같은 성과에 따라 방탄소년단은 `쩔어`와 `불타오르네(FIRE), `피 땀 눈물`, `상남자`, `세이브 미`(Save ME), `낫 투데이`(Not Today), `봄날`, `DNA`, `데인저`(Danger), `아이 니드 유`(I NEED U), `호르몬 전쟁`에 이어 `마이크 드롭` 리믹스 버전까지 모두 12편의 1억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갖게 됐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3∼1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글로벌 공식 팬클럽 아미(ARMY) 4기 팬미팅 `방탄소년단 네 번째 집결`(BTS 4TH MUSTER-Happy Ever After)을 개최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