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스트라이트, 1년 만에 소년에서 훈남으로 ‘폭풍 성장’

입력 2018-01-09 08: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믿고 듣는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TheEastLight.)가 1년 만에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8일 소속사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더 이스트라이트(이석철, 이은성, 이승현, 김준욱, 정사강, 이우진)의 보컬 이은성, 정사강, 이우진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검정색 양복을 입고 말끔하게 헤어 세팅을 한 이은성, 정사강, 이우진이 각각 카메라를 바라보며 카리스마 가득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세 멤버는 마치 프로 모델 못지않은 슈트 핏을 자랑하며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성숙한 매력을 마음껏 뽐내고 있다.

불과 1년 전 가발을 쓰고 무대 위에 올라 데뷔곡 ‘Holla’를 부르던 더 이스트라이트는 풋풋한 소년에서 누나팬들을 심쿵케 하는 훈남으로 1년 만에 훌쩍 성장했다. 특히 올해 고등학교 1학년과 중학교 3학년이 각각 되는 정사강과 이우진은 한 해 동안 키가 무려 10cm 이상 자라는 등 멤버들의 폭풍 성장에 팬들 또한 놀라움을 나타내고 있다.

‘Holla’, ‘You’re My Love’, ‘I Got You’ 등의 곡들을 통해 귀엽고 깜찍한 10대 보이 밴드로서의 매력을 어필해왔던 더 이스트라이트는 이달 발표하는 새 싱글 앨범 ‘레알 남자(Real Man)’를 통해 더욱 성숙한 음악을 선보일 계획이다.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들의 성숙함이 물씬 느껴지는 비하인드 컷을 본 누리꾼들은 “1년 사이에 정말 폭풍 성장했네”, “다들 늠름하고 멋있다! 계속 이렇게만 커다오”, “막냇동생처럼 애기 같던 친구들이 언제 이렇게 컸지?”, “더 이스트라이트가 보여줄 앞으로의 음악도 더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년에서 남자로 돌아온 더 이스트라이트의 새 싱글 앨범 ‘레알 남자(Real Man)’는 오는 1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이어 이날 오후 8시부터는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Don’t Stop’을 개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