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中 첫 정규앨범 디지털 음원 판매량 200만장 돌파 기념 ‘단독 전시회’ 개최

입력 2018-01-29 10:3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가수 황치열의 개인 전시회가 중국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황치열의 개인 전시회 ‘K7102 致列?(치열호)’는 지난 27일~28일 양일간 중국 베이징 왕푸징 인타이 쇼핑센터에서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됐다.

이번 황치열의 개인 전시회는 중국 온라인 음악 플랫폼 ‘쿠거우(KUGOU)’에서 그의 중국 첫 정규앨범 ‘致列?愛(치열?애)’ 디지털 음원판매량 200만장 돌파를 기념해 마련한 특급 이벤트로, 황치열의 국내외 앨범, 활동사진, 무대의상이 전시된 것은 물론 그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뮤직존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황치열의 첫 정규앨범의 수록곡인 ‘勇敢列?(용감열차)’에서 모티브를 얻어 열차 모형으로 전시관을 꾸몄으며, 입장권은 열차 승차권으로 대신하는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아이템으로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성료했다.

황치열은 2017년 12월 25일 중국에서 첫 정규앨범 ‘致列?愛(치열?애)’를 발표, 예약판매가 시작되자 2시간만에 120만곡을 돌파하며 다시 한 번 중국 내 ‘황쯔리에 신드롬’을 입증했다.

황치열의 첫 정규앨범 ‘치열?애’는 쿠거우 뮤직 내 발매한 모든 앨범 중 최단시간 예약 판매량을 기록하며 플래티넘 디스크 및 트리플 플래티넘 디스크 등급 인증을 받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황치열의 첫 정규앨범 ‘치열?애’의 타이틀곡 ‘ 我??力了(우리는 최선을 다했어)‘는 대만 최대 음원 사이트 ‘KKBOX’에서도 발매 이후, 상위권에 진입하며 현지 유명가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황치열의 중국 첫 정규앨범에는 십일낭(十一?), 장우(?宇), 방문산(方文山), 이시숭(李??) 등 중화권 최고의 작품자들이 대거 참여했으며, 황치열은 중국 팬들을 위한 자작곡 ‘不如不遇?(만나지 않았더라면)’과 ‘星星(별)’ 2곡을 수록하는 등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처럼 황치열은 국내에서 10년 만에 발표한 첫 미니앨범 ‘비 오디너리’에 이어 중국에서 발표한 첫 정규앨범 ‘치열?애’도 큰 인기를 얻으며 명실상부 최고의 남성 솔로가수로서 입지를 굳건히 했다.

한편, 황치열은 KBS2 ‘불후의 명곡’과 ‘더 유닛’에 출연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