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시 입주 가능한 서귀포시 타운하우스 ‘제주 데이즈힐 블루스톤’ 분양

입력 2018-02-09 10:30  



서귀포시 토평동 2714-2번지에 완공된 ‘제주 데이즈힐 블루스톤’이 입주를 마치고 소량의 회사보유분을 분양 중이다. 선시공 후분양 형태이기 때문에 실제 주택을 관람할 수 있고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이 타운하우스는 (주)이즈건축 강중열 소장이 설계한 2017 <제주건축문화대상> 수상작으로 제주의 특별한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을 주거공간에 담아내 창의성과 예술성을 인정받았다. 돌과 나무를 콘셉트로 한 외관디자인과 공간 연계를 통한 자연과의 조화가 돋보이는 건축물이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3층, 전용면적 131㎡ 33세대로 1층 정원과 지하 공간을 포함하면 실사용 면적은 231㎡까지 넓어진다. 전 세대 남향 설계로 일조권이 좋고, 주차공간은 단지 후면에 조성해 소음과 매연을 방지했다.

또한 단지 남측으로 서비스면적인 자연공간을 제공해 풍부한 전원생활과 세대 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지상 층마다 각각 개별 욕실을 설치해 편리함을 더했다.

‘제주 데이즈힐 블루스톤’은 1층을 5.4m 층고의 복층형 거실로 설계해 일반 주택보다 통풍과 채광이 우수하며, 거실 전면 데크를 설치해 야외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데크를 통해 정원과 거실을 연결해 편안한 전원생활을 꾀했다.

2층은 침실과 드레스룸, 욕실의 동선이 편리하게 되어 있어 개인공간의 안락함을 누릴 수 있으며 욕실은 바다가 보이는 조망까지 갖췄다.

3층은 가족실, 자녀방, 서재 등 다양하게 쓸 수 있는 멀티룸으로 설계해 가족구성에 따라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서귀포 시내와 바다를 광역으로 조망할 수 있는 발코니가 있어 제주의 쾌적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지하 또한 게스트룸, 운동공간, 영화감상실, 작업실 등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여러 공간으로 사용 가능하다.

교통환경으로 동홍로가 인접해 차량으로 5~10분이면 서귀포시 중심 생활권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제주시-서귀포시 연결도로 1115번, 남부횡단도로 1132번 등을 통한 광역 접근도 용이하다.

아울러 서귀포신공항, 제주영어교육도시, 서귀포관광미항 등의 주변 개발도 예정되어 있다.

‘제주 데이즈힐 블루스톤’의 실제 주택 관람은 회사 관계자와 동행하에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