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5.89
(17.27
0.42%)
코스닥
917.13
(1.93
0.21%)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러블리즈 케이, ‘추리의 여왕 시즌2’ OST ‘요즘 너 요즘 나’ 공개

입력 2018-03-08 07:49  




걸그룹 러블리즈의 케이(Kei)가 ‘추리의 여왕 시즌2’를 통해 안방극장에 달콤한 목소리를 전한다.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 OST Part.2 가창자로 발탁된 케이는 수록곡 ‘요즘 너 요즘 나’를 8일 오후 6시 발표한다.

작곡가 불타는 고구마(김선엽, 이상민)와 싱어송라이터 정연태가 작업에 심혈을 기울인 ‘요즘 너 요즘 나’는 케이의 목소리에 맞춤형으로 기획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곡으로 사랑의 설렘을 표현한 감각적인 가사와 간결한 악기 연주가 조화를 이루며 완성도 높은 곡으로 만들어졌다.

‘걸을 때 손끝이 닿을 듯 말 듯 떨리네 / 나 불안해 또 어색해 머리 속이 복잡하네 …… 요즘너 고백 할 듯 말 듯 날 심쿵하게 해 / 왜 요즘 너 나에게 올 듯 말 듯 또 헷갈리게 해’라는 노랫말에서 전해지는 달달한 감성이 달콤 발랄한 드라마 전개와 맥락을 같이 한다.

러블리즈는 지난해 연말 미니앨범 ‘Fall in Lovelyz’를 발표하며 2017-2018 겨울 시즌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대세 걸그룹의 인기를 보여주었다. 2월에는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2’ 개최한 후 일본에서도 콘서트를 열어 매력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케이는 지난해 5월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 OST에도 참여해 수록곡 ‘별과 해’로 애절함이 깃든 감성으로 팬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신곡 `요즘 너 요즘 나`는 어쿠스틱 기타의 잔잔한 선율에 케이의 서정적이고 섬세한 목소리가 녹여져 설레는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는 장바구니를 던져버린 설옥과 막강한 추리군단을 거느리고 돌아온 완승이 크고 작은 사건을 해결하며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는 생활밀착형 추리 드라마로 2월 28일 첫 방송을 시작했다.

주인공 최강희, 권상우를 비롯해 박병은, 김현숙 등이 전작에 이어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전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