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용준형이 신곡 ‘소나기(Sudden Shower)’ 의 발매를 앞두고 음원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1일 0시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을 통해 용준형의 디지털 싱글 ‘소나기’의 일부 음원이 담긴 영상을 업로드 해 신곡 발매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음을 실감케 했다.
공개된 영상은 SNS 게시글 스타일로 제작되었다. 이번 신곡의 피처링으로 참여하게 된 10cm 권정열과의 특급 만남부터 비가 내리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모습까지 담겨있다. 영상 속에는 실제 용준형의 개인 SNS에 게재된 사진도 함께해 흥미를 더한다.
여기에 비 내리는 장면을 연상시키는 배경음악은 `소나기`의 인트로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함께 봄날을 적시는 감성 발라드 탄생을 예고했다.
용준형의 신보 ‘소나기’는 이별 후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과 아픈 마음을 시적으로 담아낸 발라드곡으로 앞서 공개된 가사 스포일러 영상에 대해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믿고 듣는 용준형’이라는 수식어를 붙이며 “이렇게 좋은 가사와 음악을 기다리기 힘들다”, “가사만 공개했는데 명곡의 탄생이 느껴진다” 등 신곡에 대한 기대와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용준형의 신곡 ‘소나기’는 22일 0시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에 이어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