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사랑스러움 물씬 풍기는 ‘왓 이즈 러브?’ 단체 티저 이미지로 매력 발산

입력 2018-03-26 10:07  




트와이스가 4월 9일 5번째 미니앨범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를 발매하는 가운데 사랑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단체 티저 이미지로 컴백의 시동을 걸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6일 0시 JYP와 트와이스의 공식 SNS에 트와이스 미니 5집과 동명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의 콘셉트를 암시하는 듯한 단체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트와이스 멤버들은 `왓 이즈 러브?`라는 제목에 걸맞게 `하트`와 `물음표`를 합쳐 놓은 듯한 문양과 핑크빛 배경을 바탕으로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저마다의 개성을 살린 표정과 의상, 또 발랄한 포즈로 시선을 붙잡고 있다.

앞서 트와이스는 25일 `왓 이즈 러브?`의 `PROMOTION TIME TABLE`을 공개하고 26일부터 앨범 공개일인 4월 9일까지 보름간 프로모션 진행 소식을 알려 트와이스의 컴백을 기다려 온 팬들을 설레게 했다.

지난해 2월 `낙 낙(KNOCK KNOCK)`을 시작으로 5월 `시그널(SIGNAL)`, 10월 `라이키(LIKEY)`, 12월 `하트 셰이커(Heart Shaker)`에 이르기까지 `열일`하며 발표하는 곡마다 빅히트 행진으로 명실상부한 가요계 원톱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트와이스는 4월 9일 오후 6시 공개하는 `왓 이즈 러브?`로 2018년의 힘찬 출발을 알린다.

앨범명과 타이틀곡 제목처럼 `사랑을 궁금해 하는` 트와이스의 모습이 어떤 개성 넘치는 트와이스만의 노래와 안무로 표현될 지 관심을 모은다.

트와이스는 2018년 가요계 컴백에 앞서 지난 2월 일본서 발표한 두 번째 싱글 `캔디팝(Candy Pop)`으로 일본 대표 그룹 아라시에 이어 오리콘 월간차트 2위 및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지난해 6월 데뷔 베스트앨범 `#TWICE`, 10월 첫 싱글 `One More Time`에 이어 3연속 플래티넘 행진을 이어가며 `아시아 원톱 걸그룹`의 위용을 다시금 뽐냈다.

한편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의 막을 올리는 트와이스는 3회 1만 8000석을 모두 매진시키며 강력한 `티켓 파워`도 과시하고 있다.

서울 콘서트 후 일본에서는 5월 26일과 27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6월 2일과 3일 오사카 성 홀에서 총 4회로 공연을 연다. 특히 이번에 4회로 진행하는 일본 콘서트는 지난 1월과 2월 진행한 첫 쇼케이스 투어와 비교해 볼 때 더욱 규모를 넓혀 1만명 이상 수용한 아레나 공연장에서 개최하는 무대로 화제를 더하고 있다.

트와이스는 일본에 이어 싱가포르 등에서도 해외 투어를 이어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