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water는 `2017년 고객만족도 조사(PCSI)`에서 2년 연속 최고등급인 `S등급`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는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의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매년 시행합니다.
올해에는 공기업과 준정부 기관 등 총 232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진행했습니다.
K-water는 상수도가 연결되지 않은 물 소외지역에 깨끗한 수돗물을 안정적으로 공급하여 주민 불편을 해소해 왔다는 평가입니다.
또 수도요금 감면대상을 다자녀가구와 장애인가구까지 확대하는 등 `고객 맞춤형 물 복지` 제도를 진행했습니다.
이학수 K-water 사장은 "고객만족을 위해 국민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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