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 ‘계룡선녀전’ 캐스팅…커피 트럭으로 캠퍼스 점령 예고

입력 2018-05-15 09:09  




개그우먼 안영미가 개성 넘치는 터주신으로 변신한다.

화제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사전 제작 드라마 ‘계룡선녀전’은 699세 계룡산 선녀이자 바리스타인 선옥남이 현대를 사는 두 명의 남편 후보 정이현과 김금을 만나 과거의 비밀을 알아가는 코믹판타지 드라마다.

극중 안영미는 캠퍼스에서 커피 트럭을 운영하는 신개념 터주신 조봉대 역으로 분한다. 그녀가 연기할 조봉대는 ‘받은 것은 반드시 되돌려 준다’는 마인드로 은혜는 백 배로, 복수는 만 배로 갚아야 속이 편한 캐릭터.

또한 터주신답게 종이컵 등 일회용 물건들을 사용하지 않고 그녀만의 독특한 환경 보호를 실천법으로 집터를 지킨다고 해 깨알 같은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그녀의 커피 트럭은 수 백년 전 죽은 남편을 다시 만나기 위해 문명사회에 들어선 바리스타 선녀 선옥남(문채원 분)의 새로운 일터로 스펙터클한 이야기의 중심지가 된다고.

뿐만 아니라 조봉대는 매서운 눈빛에 요상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독특한 스타일의 소유자. 틈틈이 나무 위에 올라가 쉬고,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미스테리한 인물로 재미를 배가시키며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안영미는 그동안 공개 코미디는 물론 그녀의 전매특허인 꽁트, 영화 특별 출연 등 다양한 연기 활동으로 탁월한 순발력과 재치있는 애드리브로 극의 감칠맛을 더해왔다. 무엇보다 웹드라마 <먹는 존재>에서는 주연으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기에 그녀가 그려낼 조봉대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이처럼 엉뚱 발랄 터주신 조봉대는 벌써부터 안영미와 차진 싱크로율을 자랑, 안방극장에 전할 유쾌한 재미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드라마 ‘계룡선녀전’은 앞서 문채원과 윤현민, 그리고 서지훈의 합류로 기대감이 수직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품위있는 그녀’의 김윤철 감독, 그리고 유경선 작가가 ‘품위있는 그녀’ 제작진과 의기투합,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개그우먼 안영미의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사전 제작 드라마 ‘계룡선녀전’은 100% 제작을 목표로 박차를 가하며 시청자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