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8-05-21 16:44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지난 19일 ‘정샘물X레오제이 뷰티 토크 쇼’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합니다. 행사 당일 가로수길에 위치한 플롭스 매장에는 정샘물 아티스트와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의 메이크업 꿀팁을 전수받기 위해 모인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고 하는데요. 오후 2시와 6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 뷰티 토크 쇼에서는 아침 7시, 오후 3시와 6시 등 시간대별 메이크업 방법이 소개됐다고 합니다. 정샘물 아티스트는 늦은 오후까지 무너지지 않는 완벽한 메이크업의 핵심은 ‘제품의 사용량과 시간’이라며, 스킨 케어 단계에서 피부가 흡수할 수 있는 적정량과 흡수될 시간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언급했다네요. 그 밖에도 그녀는 메이크업 시연 내내 행사장을 찾아와준 고객들에게 다양한 메이크업 꿀팁을 공개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리얼테크닉스’가 5월 22일 CJ오쇼핑 ‘동가게’를 통해 ‘NMF 미라클 팩트’의 여름 시즌 한정판 ‘화이트 에디션’을 단독으로 론칭한다고 합니다. 이번 6차 방송은 CJ 오쇼핑 고객들의 폭발적 반응에 보답하기 위한 새로운 버전의 ‘화이트 에디션’ 단독 공개와 더불어 팩트 최대 7개 용량을 받아갈 수 있는 풍성한 구성을 마련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여름 시즌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NMF 미라클 팩트 화이트 에디션’은 천연보습인자가 함유되어 마치 수분 크림을 바른 듯 촉촉하게 마무리되며, 바르자마자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부여한다고 합니다. 특히, 뛰어난 밀착력과 1박 2일 메이크업이 지속되는 워터프루프 효과까지 겸비해 습하고 더운 여름철에도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또한,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답게 피부 밀착력을 배가시키는 ‘미라클 쿠션 퍼프’가 내장되어 더욱 완벽한 메이크업 연출을 돕는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A24의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이 ‘화해’ 선케어 전체 1위 달성 기념으로 자사몰인 닥터올가에서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A24의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은 2018년 4월 1,2주차 선케어 전체 1위를 기록하며, 꾸준히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다는데요.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기본으로 미백과 주름까지 케어하는 3중 기능성 자외선 차단제로 임상 테스트를 통해 50시간 보습 지속력을 인증 받은 촉촉한 수분 선케어 제품이라고 합니다. 5월 23일부터 시작하는 화해 선케어 전체 1위 선정 기념으로 닥터올가에서 준비한 A24의 브랜드데이에서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 구입시 A24의 스테디셀러 제품이자 여름 시즌 필수품인 ‘알로에 수딩겔’ 60ml 정품을 증정한다고하네요.

셀큐어(CELLCURE)가 피지와 노폐물이 많아지는 여름 시즌을 맞아 피부를 매끈하게 케어해주는 클렌징 신제품 ‘듀오비타펩 버블 클렌징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신제품 ‘듀오비타펩 버블 클렌징 마스크’는 모공 속까지 말끔한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으로, 폭신한 수분 버블이 모공 속에서 그물망 형태로 터지면서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흡착해주고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컨트롤해준다고 한다네요.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