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가 팬클럽 인썸니아(InSomnia)와 특별한 밴드 사운드를 탄생시켰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드림캐쳐의 두 번째 미니앨범 `악몽·Escape the ERA` 수록곡 `메이데이(Mayday)`의 스페셜 클립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밴드와 함께 `메이데이`를 소화하는 드림캐쳐의 모습이 담겼다.
이번 스페셜 클립이 이목을 집중시키는 이유는 바로 영상 속 밴드가 드림캐쳐의 팬들이었기 때문. 특히 밴드 인썸니아는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완성한 것은 물론 드림캐쳐와의 완벽한 호흡으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팬 여러분은 물론 드림캐쳐 역시 설렘 가득한 마음으로 이번 스페셜 클립을 완성했다. 드림캐쳐와의 합주에 참여해준 인썸니아 여러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팬 여러분들과 다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지난달 25일 두 번째 월드투어 `웰컴 투 더 드림 월드 인 라틴 아메리카(WELCOME TO THE DREAM WORLD IN LATIN AMERICA)` 공연을 위해 출국, 현재 남미를 순회 중이며 이후 각종 공연과 컴백 앨범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낼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