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하트시그널’, ‘로맨스패키지’ 등 각종 커플 매칭 프로그램이 연일 화제가 되는 가운데, 일반인들이 참여하는 매칭 클럽 파티 형식의 신개념 25금 공연이 화려하게 펼쳐진다.
오는 9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등촌동 KBS아레나에서 25금 콘서트 2018 ‘시그널 파티’가 전격 개최된다.
19금보다 더 화끈하고 은밀한 25금 공연을 표방하는 이번 ‘시그널 파티’의 첫 번째 파티에는 대세 DJ SODA, Juncoco, CHUN JA, S2&R2 등 십여 명 DJ의 환상적인 디제잉 및 25금 퍼포먼스 무대들이 대거 준비되어 있으며, 축하무대 아티스트 라인업은 추후 공개된다.
특히 화려한 공연 무대와 더불어 관객석에서는 별풍선을 매개로 마음에 드는 이성을 향해 하트 시그널을 보내는 짜릿한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며, 여전히 뜨거울 9월의 밤 색(色)다른 재미와 설렘을 배가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별풍선은 콘서트 내내 시그널 머니 형태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맥주 등을 마실 수도 있고 즉석에서 마음 속 픽한 이성에게 별풍선을 선물하여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 이성으로부터 받은 별풍선은 백화점 상품권으로도 교환 가능하다.
온라인 속 별풍선이 EDM 힙합 사운드와 함께 오프라인에서 재탄생하여 시그널 머니로 쓸 수 있는 단 한 번의 기회. 상품도 받고 이성에게 마음도 표현하고 미친듯이 즐길 수 있는 개이득 파티.
전무후무 신개념 커플 매칭 콘서트 2018 ‘시그널 파티’는 오는 16일 오전 10시 각종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를 통해 티켓 오픈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