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오후 신예 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의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꿈을 그리는 소녀들-드림노트` 5화 예고편이 공개됐다.
오는 23일 방송 예정인 5화에서는 드림노트의 두 번째 미션인 `버스킹` 현장이 공개된다. 이번 현장에서 드림노트는 레드벨벳, 워너원 등 선배 아이돌 그룹의 무대를 완벽하게 커버, 상큼하고 때론 파워풀한 모습으로 시민들의 발걸음을 멈춰 세웠다.
드림노트 멤버들의 막내 한별은 "어차피 잘 할 거 즐기고 오자"며 자신감을 드러냈고, 미션 종료 10분 전까지 버스킹 영상 조회수 5,000회를 넘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드림노트의 버스킹 무대와 미션 성공 여부는 23일 오후 7시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iMe KOREA(아이엠이코리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드림노트는 `DREAM(꿈)`, `드림(드리다)`의 중의적 표현과 `NOTE(아이들의 공간)` 등의 단어들이 합쳐져 `언제나 팬들에게 꿈을 드리고 그 꿈을 함께 이뤄간다`는 뜻을 지녔으며, 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 하빈, 한별까지 총 여덟 명의 소녀들로 구성됐다.
걸그룹 드림노트 멤버들의 미션 도전기와 성장 스토리를 담은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꿈을 드리는 소녀들 - 드림노트` EP. 5는 오는 23일 오후 7시 네이버 드림노트 V LIVE 채널에서 방영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