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천진 한신더휴 오션 프레스티지`가 21일부터 3일간 정당 계약(청약 시행 후 정해진 계약 기간 내 실시하는 계약)을 시작한다.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천진리 184-1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6층, 5개동, 총 479세대 규모로 전용면적별로는 75㎡A 119세대, 75㎡B 19세대, 84㎡A 243세대, 84㎡B 98세대로 구성된다.
계약금(1차) 천만원 정액제,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로 초기 금융부담을 줄였으며, 계약 즉시 무제한 전매 가능으로 바다조망, 속초생활권을 앞세워 시세차익을 기대하는 투자자에게도 관심이 높다.
‘고성천진 한신더휴 오션 프레스티지’는 동해바다 및 설악산 전망을 고려한 남·동향 위주의 친환경 단지설계(세대별 상이), 단지와 바로 연결되어 있는 약 3Km 소나무숲 등산로 등의 그린 프리미엄, 속초생활권의 혜택에 대한토지신탁(주) 시행의 안정성과 2018년 7월 기준 시공능력평가 15위 한신공영(주) 시공의 프리미엄이 더해져 고성의 새로운 랜드마크 아파트로 큰 기대를 모아왔다.
또한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부터 커뮤니티 공간까지 노력을 기울였다. 4Bay 혁신설계(세대별 상이)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하였으며, 광폭주차장 설계(일부제외)로 주차장의 이용이 더욱 편리하다. 또한 입주민들이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여가생활을 할 수 있도록 휘트니스센터를 비롯하여 요가, 에어로빅, 필라테스를 즐길 수 있는 다목적 GX룸 및 경로당과 어린이집이 설치된다.
품격 높은 단지설계에 걸 맞는 홈 IoT(Internet of things)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다양한 스마트 기능이 연동된 IoT 기술을 통해 에너지와 시간을 아낄 수 있으며, 집과 가족의 안전을 지켜주는 첨단 라이프 스타일을 누릴 수 있다. 무인택배 보관함 알림, 차량 출입통보, 엘리베이터 호출, 동체감지기 침입감시, 스마트폰 난방제어, 가스차단, 세대 100% LED 조명, 관리비 조회 등이 가능하다.
‘고성천진 한신더휴 오션 프레스티지’의 견본주택은 천진해수욕장 앞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천진리 2-11번지에 위치해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