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536.54
(15.83
0.35%)
코스닥
940.37
(3.69
0.3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여자친구, 서울 앙코르 콘서트 'Season of GFRIEND' 성료…뜨거웠던 180분 ‘파워UP’

입력 2018-09-10 08:28  




걸그룹 여자친구가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여자친구는 지난 8~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2018 여자친구 FIRST CONCERT `Season of GFRIEND` ENCORE`를 개최하고 아시아 투어의 대미를 장식했다.

지난 1월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Season of GFRIEND`를 성황리에 마친 여자친구는 8개월 만에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열고 더욱 풍성해진 무대로 팬들과 다시 만났다.

이날 여자친구는 5가지 테마의 시즌으로 나뉘어 여자친구만의 색깔을 담은 다채로운 레퍼토리로 3시간의 러닝타임을 꽉 채웠다.

`핑거팁`으로 콘서트의 화려한 포문을 연 여자친구는 `너 그리고 나`, `핑`, `두 손을 모아`, `여름비`, `Mermaid`, `바람의 노래`, `바람 바람 바람`, `유리구슬`,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 `나의 지구를 지켜줘`, `내 이름을 불러줘`, `Rainbow`, `Love Bug`, `귀를 기울이면` 등 다양한 히트곡 26곡의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앙코르 콘서트에서는 1월 첫 단독 콘서트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들이 새롭게 추가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여자친구는 블랙 수트를 입고 스페셜 무대를 선보이며 시크하고 파워풀한 반전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또 올해 초 음악방송 10관왕을 달성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밤`과 올여름을 뜨겁게 달군 `여름여름해` 무대에서는 팬들의 뜨거운 함성과 떼창이 쏟아지며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공연의 마지막은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담은 팬송 `별`, `기억해`, `Bye`를 팬들과 함께 부르며 훈훈한 감동을 안겼다.

이로써 여자친구는 대만, 홍콩, 태국, 싱가포르, 일본 도쿄와 오사카 등 5개국 6개 도시를 거친 아시아 투어의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하며 아시아 최정상 걸그룹으로 성장한 여자친구의 음악적 성장을 보여줬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