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시법 박정환 교수, "기출 포인트로 원리를 파악합니다"

입력 2018-11-02 23:00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에서 부동산공시법을 강의하고 있는 박정환 교수는 고득점을 위한 최적화된 해답을 제시하기로 유명하다. 특히 그의 강의는 철저한 합격 위주의 교습법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시험에 꼭 나오는 부분만을 연계해 이해할 수 있도록 강의를 구성한 것.

이에 대해 박정환 교수는 "수험생들이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출제포인트를 짚는 강의를 제공하며, 기출문제를 반영해 기출 포인트를 잡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사실상 문제를 중심으로 원리를 뽑아내는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덧붙여 "부동산공시법의 경우 등기법과 지적법의 관리관계와 유기적 사실관계만 명확히 정리해도 수험생 여러분이 대하시기에 훨씬 부담이 덜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박 교수는 합격 비법을 묻는 질문에 "합격의 길은 수험생 자신에게 있습니다"라고 답하며, "그러나 그 합격의 길을 수월하게 가는 법은 제가 안내하겠습니다"라며 "수험생의 무사 합격을 거들겠습니다"라고 자신감을 비쳤다.

실제로 박정환 교수의 수강후기를 몇가지 살펴보면 "숨은 진주, 숨은 보석! 원리를 설명해주셔서 이제야 이해가 갑니다. 진짜 강력 추천합니다", "다른 수업과는 강의 패턴에 차별점이 있어, 수험생 입장에서 설명해 주시니 지금은 등기가 너무 쉽습니다" 등의 수강 후기가 이어지며 높은 만족도를 기록한 바 있다.

에듀윌 박정환 교수의 오프라인 강의는 서울 천호학원, 경기 성남학원, 경기 평촌학원과 함께 개원을 앞둔 서울 신림학원에서 수강 가능하다.

부동산공시법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는 수강생은, 1:1 학습질문 게시판에 질문을 게시하면 박정환 교수가 직접 1:1 답변을 달아주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