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춘천치즈닭갈비, '부산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관심 폭발

입력 2018-11-29 10:00   수정 2018-11-29 13:21



씨푸드 닭갈비와 국물 닭갈비 등 이색적인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전국민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홍춘천치즈닭갈비`에 관심을 보이는 예비 창업주들이 많다. 이에 홍춘천치즈닭갈비는 부산벡스코에서 진행되는 `부산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또한, 홍춘천치즈닭갈비는 이전에도 매월 세택, 벡스코, 코엑스 등 각종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통해 예비 창업주를 만나 자사만의 특별한 창업 혜택과 성공 노하우를 공개해 큰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특히, 홍춘천치즈닭갈비는 훌랄라치킨을 비롯해 다양한 외식 프랜차이즈를 주도하고 있는 ㈜훌랄라(대표 김병갑)에 속해 창업 시스템이 탄탄하게 구축된 것이 특징이다.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전화를 통해 가맹 상담을 진행하게 되면, 체인점 경영과 가맹점 개설 절차에 대한 정보를 꼼꼼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가맹점 개설 점포 후보지의 유동인구, 경쟁 업소, 주변 인구 생활 수준, 점포의 입지 등 철저한 지역 조사와 상권 분석을 통해 영업 전략을 함께 구상하고 점포 계약 및 가맹 계약 이후에는 인테리어 공사, 조리 교육 및 매장 운영계획까지 전부 지원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장 오픈 이후에는 물류, 홍보물, 이벤트 행사 등 매출을 위한 다양한 지원과 함께 문제점이 발견될 경우 지속적인 사업 본부의 케어를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창업 대출을 희망하는 창업주에게는 최대 5,000만원의 창업 대출을 지원해 금전적인 부담까지 덜 수 있다.

이에 대해 홍춘천치즈닭갈비 관계자는 "자사는 차별화된 소스 맛과 다양한 메뉴 구비해 소비자들로부터 가성비와 가심비가 모두 높은 브랜드로 호평 받아 창업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라며, "이에 1년만에 100개 이상의 매장을 신규 개업하는 등 전국적으로 성공 돌풍을 일으키며 많은 점포가 운영되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홍춘천치즈닭갈비가 참가한 `부산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12월 1일까지 진행되며, 창업과 관련된 문의 사항은 홍춘천치즈닭갈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