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이야? 아파트야?" 호텔처럼 누리는 전세형 명품 임대아파트 '화순 삼일파라뷰 에듀시티'

입력 2018-12-04 09:33  



종잡을 수 없는 부동산 대책과 집값 탓에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이들의 혼란이 가중되는 가운데, 현실적인 대안으로 8년 전세형 임대아파트를 선택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임대아파트 가운데서도 호텔을 방불케 하는 명품 서비스를 갖춘 `화순 삼일파라뷰 에듀시티`가 최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8년 전세형 임대아파트 `화순 삼일파라뷰 에듀시티`는 이사 걱정, 집값 걱정 없이 8년간 내집처럼 마음 놓고 거주할 수 있는 임대아파트다. 광주, 전남 최초로 단지 내 광주국제영어마을 교육특화 서비스를 누릴 수 있어 특히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은 수요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 가장 인기가 많은 중소형에 오성초, 화순초, 화순제일초, 중학교 및 화순중, 고등학교와 가깝고 공공도서관까지 있어 우수한 교육 인프라를 자랑한다.

또한 주목할 점은 IoT 인공지능 스마트시스템과 호텔식 조식서비스까지 갖췄다는 점이다. 그야말로 아파트인지 호텔인지 혼란스러울 정도로 파격적인 서비스에 호텔식 휘트니스까지 갖춰 셀러브리티가 부럽지 않은 명품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1~2층에는 대규모 단지 내 명품 상가가 조성되어 멀리 나갈 필요 없이 단지 내에서 모든 생활을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는 올인빌 라이프가 가능하다. 평풍산, 서당산의 배산임수 명당입지에 오성산, 무등산 서석제, 무등산CC의 탁 트인 조망까지 갖춰 쾌적하다.

교통여건은 광주까지 10분대로 진입 가능하며 제2순환도로를 통해 광주, 전남혁신도시 등 시내외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농협하나로마트와 롯데슈퍼, 화순전남대병원, 군청, 버스터미널,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 등 쇼핑 및 의료, 여가 인프라도 훌륭하다.

화순 삼일파라뷰 관계자는 "호텔식 명품 라이프가 가능하면서도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접수 가능하고, 전매도 무제한이다 보니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화순생물의약연구센터, 화순바이오메디컬클러스터의 미래가치까지 누릴 수 있어 더할 나위 없다"고 전했다.

화순 삼일파라뷰 주택전시관은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동 165-14에 내달 오픈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