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화장품 입소문 탄 더마하우스, (사)한국전문기자협회 뷰티분야 소비자만족 1위까지

입력 2019-01-10 11:17  





기초부터 화이트닝, 비비크림, 바디제품에 남성화장품까지. 화장품 업계 심상치 않은 움직임을 보이던 더마하우스가 결국 일을 냈다. 구매자들 사이 입소문이 번지며 소셜 판매가 증가하더니 최근 `2019 (사)한국전문기자협회 뷰티분야-화장품 부문 소비자 만족 1위`에 선정되어 상패를 수여받은 것. 화장품 연구개발 기업 더마하우스 윤선옥 대표는 "고객 최우선주의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고객님들이 만족할 만한 화장품을 개발하기 위해 힘써왔다"며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필요에 더욱 귀 기울이며 소통하는 기업으로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더마하우스는 `고객최우선주의`를 전면에 내 건 화장품 연구기업으로 좋은 제품과 착한 가격으로 화장품 업계 입지를 넓히고 있다. 특히 화이트닝라인, 링클케어라인, 수분라인, 필링모공관리, 메이크업, 남성화장품, 바디라인 등 화장품 성분과 관리 목적, 고객의 제품 구매 의도를 파악해 카테고리 별로 고객 니즈에 최적화된 제품을 구성하여 제공하고 있다. 이에 고객들은 필요한 제품을 보다 쉽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윤 대표는 "더마하우스는 인간과 환경, 미래를 생각하는 화장품 기업으로써 고객 만족을 위해 세 가지 목표 (▲좋은 원료와 품질 ▲모든 피부 맞춤설계 ▲착한가격)를 세우고 실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며 "이런 노력이 더마하우스 화장품의 고객 만족을 이끌고, 재구매율을 높인 요인으로 보인다"고 말한다.


피부타입, 관리 목적별로 화장품 성분도 각각 달라, 구입 시 확인해야 …
화장품은 많은 양을 쓴다고, 무조건 비싼 제품을 쓴다고 피부가 좋아진다고 보장할 수는 없다. 화장품을 구입하는 이유, 근본적으로 개선되어야 할 부분, 피부타입을 우선적으로 확인해 봐야 하는 것.


윤 대표는 "우리 제품의 특징은 고객의 필요를 분석해 모든 피부 맞춤설계를 원칙으로 하는 것"이라며 "미백, 기미, 주근깨, 칙칙한 피부 등에 좋은 화이트닝 라인은 물론 임산부, 청소년의 트는 살과 집중 관리가 필요할 때 필요한 스트레치 케어크림, 주름개선에 도움이 되는 인텐스 퍼밍 아이크림, 콜라겐 크림등을 개발해 얼굴을 포함한 피부전체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고 있다"고 설명한다.


더마하우스는 엄격한 품질검사 과정을 거치는데 식약처 화장품 생산관련 안전성 검사, 유효성인가를 받은 원료규격 준수, 국제 화장품 원료규격에 등재된 성분 사용 등 철저하게 품질을 관리한 제품을 제조하여 판매한다. 또한 일반적 화장품 사용단계인 6-7단계에서 벗어나 사용법을 3-4단계로 줄임으로써, 좋은 성분의 제품을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화장품의 좋은 성분을 피부에 빠르게 흡수시키면서 모이스춰라이징 기능을 높이고 유효성분에 의한 효능 효과를 지속시킬 수 있다.


거품 덜어 낸 화장품 가격,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하지만 이렇게 좋은 원료로 집중 관리하는 화장품을 사용한다면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을까. 또 한 가지. 고객들이 더마하우스를 찾는 이유는 여기에 있다. 바로 결코 뒤떨어지지 않는 성분과 제품에 `착한 가격`이 매겨졌기 때문. 과대광고와 제품 포장에 집중하기보다 제품 품질 자체를 중요시 한 것이다. 이는 적당한 용량을 사용 기한 내에 사용할 수 있도록 제조하며,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구매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다.


2019 (사)한국전문기자협회 `뷰티분야-화장품 부문` 소비자 만족 1위에 이름을 올린 윤선옥 대표는 "그동안 고객을 위한 제품만을 고민하고 연구해 온 것처럼 앞으로도 고객최우선주의를 바탕으로 화장품 연구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