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신도시, 주거·교통·산업단지 호재 속 '미사강변 SK V1 센터' 공급

입력 2019-01-24 10:02  



정부가 발표한 3기 신도시에 경기도 하남이 포함되면서 향후 하남시가 어떻게 달라질지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남시 천현동, 교산동, 춘궁동, 상·하사창동 등 일대 649만㎡ 규모에 달하는 하남 교산지구에는 3만2천 가구가 공급될 예정이며 역사·문화·자연·일자리가 함께하는 `역사문화 자족도시`를 컨셉으로 하고 있어 인프라 확대가 예상된다.

교통망도 확대된다. 서울지하철 3호선 연장, 서울~양평 고속도로선 등 교통망 신설이 추진될 예정이며 얼마 전 지하철 9호선 3단계 연장선이 개통된 데 이어 2014년 착공한 5호선 연장(하남선) 사업 역시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어 서울 도심으로의 접근성 향상 및 쾌속 교통망 이용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또한 하남시가 `빛나는 하남`을 건설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5대 시정 목표 및 17대 시정 전략, 70개 과제를 공개한 가운데 판교의 1.4배에 이르는 첨단산업 융·복합단지 유치, 중부고속도로와 만남의 광장을 활용한 스마트 모빌리티 산업을 육성, 친환경산업 및 바이오 헬스 산업 육성, 뷰티전문시설과 의료기관 유치를 위해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혀 자족기능 확보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하남시가 주거 기능 및 4차 산업 중심지로 거듭날 준비를 차근차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미사강변 SK V1 센터`에도 관련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미사강변 SK V1 센터 관계자는 "3기 신도시 발표 이후 고조된 관심을 체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미사강변 SK V1 센터`의 사업지는 미사강변도시 자족기능 확보시설용지 1-3블록으로 강동업무단지,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고덕상업업무 복합단지와의 시너지가 예상되며 지식산업센터는 총 408실(지하 2층~지상 10층), 기숙사동은 원룸형 및 투룸형 총 365실(지하 2층~지상 10층), 근린 생활시설(지하 1층~지상 2층)로 구성되어 있어 수요도 매우 다양하다.

하남 스타필드, 이마트, 코스트코(예정) 등 다채로운 생활 인프라와 위례 신도시, 감일지구, 교산지구 등 주거지와도 가까워 직주근접성이 우수하며 주택 부동자산과 달리 전매가 자유롭고 올해 연말까지 지식산업센터 취득세 50%, 재센세 37.5% 감면 등 세제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미사강변 SKv1center`에서는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계약금 5% 분납제로 계약이 가능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홍보관은 경기도 하남시 조정대로 45 미사센텀비즈 R217호에 마련되어 있으며 예약 방문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