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력 낮고, 내성적인 우리아이 내신 대비?" 무제한 중등인강으로 고민타파…천재교육 밀크T중학 인기

입력 2019-01-26 10:00  





중학교 내신 성적은 향후 고등학교, 대학교를 좌우하는 중요한 기틀이다. 중학교 내신을 어떻게 다지느냐에 따라 아이의 학습 능력이 달라진다.

대부분 중학교 내신을 관리하기 위해 향하는 곳은 학원이다. 가장 보편적이고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교육 시스템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무조건적인 학원과 사교육이 아이의 성적 향상을 위한 답인 것은 아니다. 학원은 10명 이상의 학생들이 한 강의실에 모여 학습하는 방식이다. 매달 학원에서 치르는 쪽지시험, 진단 평가 등 친구들과 경쟁하는 시스템이다. 이러한 경쟁 시스템, 단체 스터디 방식이 잘 맞는 성향일 경우 문제가 되지 않지만 반대의 경우라면 얘기가 다르다.

학원은 아이에게 있어 새롭고 낯선 환경이다. 하루 반나절을 학원에서 보내는 만큼 낯선 환경에 적응할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내성적이거나 낯선 환경을 좋아하지 않는 성향의 아이에겐 스트레스로 다가올 수밖에 없다.

또한, 단체 학습보다 1:1 학습이 더 효과적인 경우도 있다. 단체 학습의 경우 학급반의 분위기에 따라 학습 분위기가 형성된다. 이러한 분위기에 휩쓸릴 경우, 오히려 아이의 학업 능력이 떨어질 수도 있다. 독서실이나 홀로 공부하는 환경을 평소에 좋아했던 아이라면 학원보다 중등인강, 학습지가 더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는 셈이다.

학원의 장점이라면 선생님을 통한 학습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하지만 이 역시 유명한 학원이나 수강생이 많은 강의일 경우 1:1 케어를 바라긴 힘든 상황이다.

즉, 무조건적인 교육을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자녀의 성향에 따라 가장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는 공부 방법을 시도해야 한다.

내성적이고 경쟁 시스템, 낯선 환경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은 주로 중등인강을 이용한다. 자율적으로 원하는 공부를 할 수 있고 남들을 신경 쓸 필요 없이 개인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다. 천재교육이 자회사 천재교과서를 통해 운영하는 스마트학습 밀크T중학은 광범위한 중등인강 콘텐츠를 자랑한다. 예비중등부터 예비고등까지 업계최초로 제공하고 있으며, 과목별로 수강해야 하는 학원이나 기존 인강과 달리 기기 하나로 전 학년, 전 과목 콘텐츠 학습이 가능해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학습 집중력이 떨어지는 아이도 재밌고 흥미롭게 학습할 수 있는 디지털 학습 콘텐츠를 제공해 학습 능력을 최대로 끌어 올린다.

밀착 담임 선생님 서비스도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다. 많은 학부모들이 온라인 학습을 고민하는 이유는 아이의 학습을 체게적으로 관리해주는 `선생님`의 부재 때문이다. 밀크티중학은 이러한 학부모의 니즈를 파악하고 일찌감치 담임교사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고 있다.

이 외에 밀크T중학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정보는 천재교육 밀크티중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