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POP DREAM PROJECT’(지 팝 드림 프로젝트, 이하 ‘Z-POP DREAM’) 걸그룹 Z-GIRLS(지-걸즈)가 다양한 매력을 예고했다.
14일 오후 ‘Z-POP DREAM’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웹 예능 ‘Z-POP SCHOOL : A to Z’(지 팝 스쿨 : 에이 투 지)의 6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Z-GIRLS의 멤버 BELL(벨), JOANNE(조앤), CARLYN(칼린)은 선배 아이돌 다이아와 만난다. 다이아는 후배 Z-GIRLS를 위한 걸그룹 특강을 진행, 표정 연기와 개인기를 직접 선보이며 조언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특히 Z-GIRLS는 개인기는 물론, 다이아와 Z-GIRLS가 함께 춤을 추는 등 다채로운 모습도 예고하고 있어 이들이 만나 발휘할 케미가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아시아 7개국에서 모인 각국의 멤버로 구성된 Z-GIRLS는 리얼리티를 통해 남다른 예능감까지 자랑하고 있다. 공개되지 않은 한 명의 멤버는 추후 밝혀질 계획이다.
Z-GIRLS는 오는 23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Z-POP DREAM LIVE IN SEOUL’(지 팝 드림 라이브 인 서울)에서 데뷔 신고식도 치를 예정이다.
제니스미디어콘텐츠는 “‘Z-POP DREAM’은 아시아가 하나 되는 문화콘텐츠 교류의 장이다. ‘Z-POP DREAM LIVE IN SEOUL’을 시작으로 아시아가 하나 되는 콘서트 브랜드를 만들어 발전시키려 한다”며 “K-POP(케이팝) 스타와 아시아 연합체로 결성된 Z-POP 스타들을 홍보하고 월드스타로 발돋움하는데 홍보의 장으로 활용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Z-GIRLS의 무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Z-POP SCHOOL : A to Z’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