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9개월 만에 솔로 출격을 앞둔 리듬파워 지구인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지구인은 지난 19일 오후 6시 소속사 아메바컬쳐 공식 SNS 계정을 통해 ‘<B movie> Original Sound Track’이라는 멘트와 함께 새 EP앨범 ‘B movie’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영화 덕후’ 지구인답게 ‘B movie’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옛 비디오대여점의 추억이 물씬 느껴지는 영화 VHS테이프 디자인으로 꾸며졌다. 특히 지구인의 어린 시절 사진들과 80~90년대 감성을 완벽하게 재현한 폰트 등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쿠세’, ‘지종팔’, ‘주성치’, ‘진흙탕’, ‘Interlude’, ‘착해지고싶어’, ‘극적인’까지 총 일곱 개의 트랙으로 구성됐으며, 타이틀곡은 4번 트랙에 수록된 ‘진흙탕’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화려한 네임밸류의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가운데, 이들의 정체는 아직 베일에 가려져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약 2년 9개월 만에 발매되는 지구인의 솔로 앨범 ‘B movie’는 지구인이 평소 좋아하는 B급 유머 코드를 풀어낸 영화 같은 앨범으로, 지난 2016년 발표한 첫 솔로 싱글 `CinemaKid E01(시네마키드 에피소드 원)’을 통해 영화를 좋아하는 소년으로서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이야기했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본인이 앨범의 감독이자 주인공이 되어 스토리를 풀어가는 역할을 맡았다.
한편, 지구인의 새 솔로 EP앨범 ‘B movie’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