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21~24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베이비페어 참가
프리미엄 카시트 브랜드 폴레드(POLED)가 신제품 올에이지360을 선보인다.
올에이지360은 현재 폴레드에서 글로벌 25개국 유통 중인 글로벌 히트 제품으로 오는 3월 말 국내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전 연령 사용 가능한 유일한 카시트인 올에이지360은 일반적으로 신생아가 12살까지 성장하는 동안 2~3개의 카시트가 필요했던 것과 비교하면, 한 개의 카시트로 사용이 가능해 부모와 아이에게 혁신적인 편의성을 제공한다.
폴레드 관계자는 "올에이지360은 폴레드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전 연령 사용 가능한 최초이자 유일한 카시트라 설명할 수 있다"며 "올에이지360의 출시 소문에 온라인 주요 육아카페에서 예약구매에 대한 정보교환이 진행되고 있을 만큼 본격적인 출시에 앞서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올에이지360은 360도 자유자재 회전이 가능해 아이가 카시트 탑승 후 뒤보기 자세를 유지할 수 있어 더욱 안전하고, 자동차를 타고 내릴 때는 옆으로 돌려서 이용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또한 안전벨트에 센서기능이 적용 된 최초의 카시트로, 이는 안전벨트가 풀리면 경보음이 발생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영국에서 고안 된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자동차 실내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것은 물론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하여 아이가 편안하게 탑승할 수 있다.
여기에 카시트와 차량을 연결해주는 안전벨트로 카시트의 가장 근본적인 안전장치인 락킹벨트까지 탑재되어 있다. 대부분의 카시트 업체에서는 락킹벨트를 사용하지 않고 있지 않는다. 하지만 락킹벨트가 없는 카시트는 사고 시 자동차에서 분리될 수 있다. 폴레드는 올에이지360에 락킹벨트를 장착해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음을 담았다.
폴레드는 오는 2월 21일부터 24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베이비페어에 올에이지360과 참가할 예정이다. 부스 방문 시 할인 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으며 사은품으로 패션용 가방과 아이용 의자가 결합 된 `폴레드 멀티부스터`가 증정된다.
이외에도 폴레드 행사부스에는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등 젊은 부부들에게 인기가 많은 LG전자 제품들이 함께 진열 될 예정으로, 폴레드 카시트와 LG전자 제품을 함께 구입하면 더 큰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폴레드 카시트는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시 프리미엄 사은품도 제공된다. 인스타그램 폴레드 공식계정에서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폴레드 곰인형 `폴쿵이`도 무상으로 증정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