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엘(JUNIEL)은 21일 오후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삐뚤빼뚤’ 가사 스포일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스포일러 이미지에는 “삐뚤빼뚤한 내 맘은”, “삐쭉 빼쭉 말하는 난”이라는 신곡 가사 일부와 함께 화이트 계열의 원피스를 입은 주니엘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활짝 웃고 있는 모습부터 ‘TT’ 포즈를 취하며 찡그린 모습까지 각기 다른 네 가지의 표정으로 감정 표현을 하고 있는 주니엘의 이미지와 의미심장한 가사가 어우러져 신곡을 통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번 신곡의 작사에 참여한 주니엘은 삐뚤빼뚤하게 보여지는 모습이 내 모습의 전부가 아니라는 투정어린 마음을 가사에 담아냈다. 특히 연인사이에서의 새침한 말투, 친구사이에서의 예민하게 보일 수 있는 행동들이 ‘원래의 모습’ 보다는 ‘일부의 모습’으로 받아들여지길 바라는 마음을 재치 있게 표현해 냈다.
앞서 뾰로통한 표정을 짓고 있는 새 싱글 재킷이미지를 공개한 주니엘은 누구나 한번쯤은 느낄 수 있는 감정에 대한 메시지를 신곡 ‘삐뚤빼뚤’안에 담아냈다고 밝히며 리스너들과의 공감대 형성을 예고한 바 있다.
한편, 가사 일부가 공개되며 점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주니엘의 새 싱글 ‘삐뚤빼뚤’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