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는 지난달 31일 가용비를 높여 선보인 빵 신제품 슈크림몽땅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슈크림몽땅은 약 35g짜리 번(빵)에 일반 슈크림빵 대비 2배 이상 많은 100g의 슈크림을 넣어 풍성한 식감을 구현한 제품입니다. 빵에 들어가는 슈크림은 우유와 생크림을 최상의 비율로 배합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빵 6개로 구성된 1세트 가격이 5,980원으로 빵 1개당 1,000원이 채 안 되는 가격이 장점입니다.
신세계푸드는 넉넉한 양에 비해 5,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것이 가격 대비 용량을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은 원인으로 분석했습니다. 특히 SNS, 블로그 등 온라인에서 커피와 함께 즐기는 대용량 디저트로 입소문을 얻으며 평일 3,000여개, 주말 6,000여개의 높은 판매량으로 이어졌습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최근 슈크림몽땅 뿐 아니라 커피, 햄버거, 맥주 등 같은 값이면 더 많은 양의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격 부담은 줄이면서도 인기를 끌 수 있는 초저가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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