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Heize)의 첫 정규앨범을 미리 감상할 수 있는 미리듣기 영상이 공개됐다.
헤이즈는 지난 17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쉬즈 파인(SHE’S FINE)’ 미리듣기 영상을 업로드했다.
약 4분 30초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쉬즈 파인(SHE’S FINE)’에 수록된 11개의 트랙 음원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영화 필름처럼 꾸며진 헤이즈의 앨범 재킷 이미지가 담기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헤이즈의 리드미컬한 보컬이 인상적인 첫 번째 타이틀곡 ‘쉬즈 파인’과 이와는 상반된 차분하고 서정적인 분위기의 두 번째 타이틀곡 ‘그러니까 (feat. Colde)’를 시작으로, ‘이유’, ‘Dispatch(feat. Simon Dominic)’, ‘숨고 싶어요(with. 선우정아)’, ‘Buddy(feat. DAVII)’, ‘문득 그런 생각이 들어(feat. nafla)’, ‘너의 나무(feat. 주영)’, ‘Knock sir’, ‘E.T’, ‘숨겨둔 편지(empty ver.)’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전곡 하이라이트가 이번 영상을 통해 살포시 베일을 벗으며 벌써부터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고 있다.
이와 더불어 18일 0시에는 이번 앨범 수록곡 ‘숨고 싶어요’과 더블 타이틀곡 `그러니까’에 각각 참여한 선우정아, 콜드(Colde)의 소감을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선우정아는 헤이즈와의 협업 소감에 대해 “함께 작업해보니 굉장히 따뜻한 사람이라고 느꼈다. 말투나 여러 가지 섬세한 부분 신경 쓰는 것에도 모두 따스함이 묻어있어서 편하게 소통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콜드 또한 “헤이즈가 곡의 주제부터 편곡, 믹스까지 하나하나 다 신경쓰고 전체적으로 프로듀싱을 해나가는 모습을 보면서 감명을 많이 받았다”고 헤이즈와의 콜라보 소감을 전했다.
한편, 특급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헤이즈의 첫 번째 정규앨범 ‘쉬즈 파인(SHE’S FINE)’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