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 비즈니스 최적의 입지로 화제

입력 2019-03-19 10:43  



비즈니스권역에 위치한 지식산업센터가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이 최적화된 비즈니스환경을 제공하며 분양해 눈길을 끈다.

`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은 동양최대규모의 종합물류기지 의왕ICD, 현대로템, 현대자동차중앙연구소, 군포복합물류가 위치한 의왕테크노파크 내 들어선다. 더욱이 단지가 들어서는 `의왕테크노파크`는 민관합동개발(PFV방식)을 통해 조성된 의왕시 첫 번째 대규모 산업단지로 산업시설, 물류시설, 복합용지, 공원 등이 포함돼 있다.

여기에 전자부품, 의료, 컴퓨터 프로그래밍 등 첨단 IT, BT 위주의 기업들도 유치될 예정이며 단지 주변으로2천여개의 일자리 창출과 3천 300억원대에 달하는 경제유발효과가 기대되는 등 미래가치도 높다.

`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은 물류 특화설계가 돋보인다. 의왕시에서 보기 힘든 `물류 도어 투 도어(Door to Door)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도입돼 지하 1층~지상 5층 차량램프 폭7m 규모로 차량 진출입이 용이하다. 이 외에도 작업동선을 최소화한 설계를 적용해 업무 효율을 극대화 했다.

사통팔달의 광역 교통망도 자랑한다. 봉담-과천간 고속화도로 신부곡IC를 통해 서울 강남권까지 20분대에 도달할 수 있고 영동고속도로 부곡IC를 이용하면 반월특수국가산업단지까지 20분 만에 이동이 가능하다. 또 국도 1호선, 47호선, 서해안고속도로, 수원광명고속도로 등 주요 도로망도 가까워 전국 어디로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특히 사업지와 인접한 위치에 지하철 1호선 의왕역, 4개의 버스정류장 등이 있어 입주사의 직원들은 빠른 출퇴근으로 업무효율 및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금정역 GTX-C노선(2021년 착공예정), 인덕원 동탄복선전철(2018년 사업착수) 등 사업지 주변으로 각종 교통호재가 자리해 입주기업들은 물류 운송에 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은 지하 1층~지상 15층 높이, 연면적 61,069.52㎡ 규모로 의왕시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기숙사와 상가가 함께 마련돼 원스톱 복합업무시설로 꾸며진다.

홍보관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 467, 2층에 위치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