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제주도 올 로케 신곡 '나의 바다' 뮤직비디오 공개

입력 2019-03-26 09:1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음악적 세계를 가득 담은 수록곡 `나의 바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5일 오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세운의 새 미니앨범 `±0(플러스 마이너스 제로)`의 수록곡 `나의 바다` 뮤직비디오를 전격 게재했다.

공개된 `나의 바다` 뮤직비디오는 제주도에서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올 로케이션으로 진행, 감각적인 청춘 영화의 이미지를 더욱 배가시키며, 정세운은 쓸쓸하지만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포근하면서도 성숙한 분위기를 가득 풍긴 채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따뜻하면서도 깊은 목소리로 자신만의 음악적인 세계를 섬세히 풀어낸 한 편의 스토리는 보는 이들에게 색다른 감동을 선사한다.

앞서 정세운의 뮤직 필름, 윈터 필름 및 ‘투웬티 썸띵(20 Something)’ 뮤직비디오를 작업했던 홍성준 PD가 담당해 정세운만의 분위기를 더욱 강화했다.

홍성준 PD는 ‘나의 바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바람, 파도, 모닥불, 새 소리, 자연 곳곳의 소리를 수집하는 정세운은 누군가에게 글 편지와 함께 녹음테이프를 보내지만 늘 수취인 불명으로 반송이 된다”며 “그 자리를 지키며 하염없이 편지를 보내는 장면은 위로가 필요한 누군가를 위해 묵묵히 그 자리에서 끝까지 음악을 하겠다는 실질적인 다짐이 내포돼 있다”고 설명했다.

`나의 바다`는 바다를 테마로 낭만적인 노랫말과 섬세한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팝 발라드로, 명품 프로듀서 마크툽(Maktub)과 싱어송라이터 이라온이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정세운은 따뜻하고 깊은 보컬을 바탕으로 아름다운 배경과 서정적 영상미를 담은 뮤직비디오를 공개, 곡에 대한 매력을 더욱 증폭시켰다.

수록곡 ‘나의 바다’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눈길을 끈 정세운은 최근 타이틀곡 `Feeling (Feat. PENOMECO)`(필링)으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발매 당일 팬들과 함께 성료한 쇼콘을 비롯해 네이버 V 라이브 첫 `눕방`은 1,200만 하트 수를 기록했고, 한터차트를 비롯해 음반 차트에서 주간 1위를 차지하며 `2019년 신흥 대세`로 ‘꽃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정세운은 타이틀곡 `Feeling (Feat. PENOMECO)`로 활발한 앨범 활동을 이어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