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와 팬’을 위한 K-POP 시상식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U+5G THE FACT MUSIC AWARDS, TMA)’의 온라인 투표가 오늘부터 시작된다.
1일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 조직위원회는 “오늘 정오부터 19일까지 약 3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 온라인 투표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누리꾼들의 온라인 투표를 통해 ‘U+아이돌Live 인기상’, ‘팬앤스타 초이스상 앨범’, ‘팬앤스타 초이스상 개인’, ‘팬라스상’의 주인공이 가려지며, 이 중 ‘U+아이돌Live 인기상’ 투표만 3일 오후 1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U+아이돌Live 인기상’에는 한 해 동안 크게 두드러진 활약을 펼쳤던 국내 최정상급 인기 아티스트 총 34팀이 후보로 이름을 올렸으며, 100% 팬 투표로 수상자가 결정돼 불꽃 튀는 치열한 경합이 펼쳐질 전망이다.
아티스트와 팬이 하나가 되는 음악 축제를 표방하는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인 만큼, 시상식의 진정한 주인공인 팬들을 위해 온라인 투표는 전부 무료로 진행된다.
온라인 투표 시작과 더불어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 각 부문별 후보 라인업도 이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영예의 ‘더팩트 뮤직 대상’부터 ‘베스트 앨범상’, ‘베스트 음원상’, ‘올해의 Artist’, ‘Next Leader’ 등 다양한 상들이 수상자를 기다리는 가운데, 어떤 아티스트들이 후보로 노미네이트됐을지 음악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U+아이돌Live와 함께하는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4월 24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