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가 올해 상반기 신입직원 300명(5급 270명, 6급 30명)을 채용한다고 밝혔습니다.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입사지원서 접수, 다음 달(5월) 12일 필기시험, 5~6월 중 1·2차 면접을 진행하며, 6월 중순 최종합격자 발표 후 채용형 인턴으로 임용할 예정입니다.
5급 공채의 경우 사무직은 일반행정·지적·전산·문화재 분야, 기술직은 토목·도시계획·조경·환경·교통·건축·기계·전기·화공 분야에서 채용합니다.
6급(고졸)공채는 일반사무·토목·조경·건축·기계·전기 분야를 모집합니다.
LH는 `공공기관 블라인드 채용 가이드라인`에 따라 채용 전 과정에서 일체의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고 직무역량을 중심으로 공정하게 인재를 선발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따라 지원자들은 입사지원서 작성 시 학교나 출신지역 등을 특정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기타 신입직원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LH 홈페이지에 게시된 채용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박상우 LH 사장은 "LH는 최근 2년간 신입직원 1,000여 명 채용과 비정규직 3,000여 명의 정규직 전환을 비롯해 일자리 종합계획 굿잡플랜(Good Job Plan) 시즌1, 2를 추진하면서 정부의 일자리 정책을 적극 지원해 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일자리를 창출해 국민에게 희망을 주는 공기업이 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