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의 차기작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2차 컨셉 포스터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캐릭터 사진 공개 당시 드라마틱하고 생동감 넘치는 사진으로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데 이어 오늘 공개된 2차 컨셉 포스터 또한 압도적인 분위기로 역대급 `아더왕`의 탄생에 기대감을 더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준수는 왕의 운명을 타고난 빛나는 카리스마와 존재감을 지닌 `아더`답게 전장을 배경으로 `엑스칼리버`와 함께 강렬한 아우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실제 전장을 구현한 강렬한 CG와 함께 전쟁 속에 살아있는 듯한 눈빛과 압도적인 분위기로 마치 무대의 한 장면을 그대로 보는 것과 같은 드라마를 전달하며 오는 6월 공개될 작품에 기대감을 더했다.
지난 1차 캐릭터 사진 공개 후 `아더`가 살아 돌아온 듯한 생동감 넘치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며, 1차 티켓오픈 전회차 매진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으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만큼, 이번 2차 컨셉 포스터 오픈 이후 진행되는 2차 티켓오픈 또한 1차 때만큼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김준수의 새로운 도전으로 올 여름 최고의 대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오는 6월 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