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규태가 연기에 이어 노래 실력까지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낸다.
소속사 n.CH 엔터테인먼트 측은 "김규태가 웹드라마 `온더캠퍼스` 출연과 함께 OST에도 참여했다"고 밝혔다.
김규태는 오는 20일 방송되는 5화를 마지막으로 종영되는 `온더캠퍼스`에서 댄스동아리 `DDR`팀의 카리스마 리더이자 희열(펜타곤 홍석)보다 춤 실력이 월등하다고 생각하는 동석 역으로 눈도장을 찍고 있다. 이번 5화에서는 김규태가 OST에도 참여하며 숨겨둔 노래 실력까지 깜짝 선보일 예정이다.
김규태가 부른 `주인공(on the stage)`은 일생일대의 기회가 찾아 온 모든 사람을 위한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 놓인 사람들이 다시 한번 새로운 삶을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김규태의 애절한 목소리와 진심이 전달되는 발라드 곡이며,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무대 속에 있는 자신들의 모습을 그려보고 한번 더 가슴 속의 꿈을 생각하고 응원하는 내용을 전한다.
김규태는 이번 웹드라마 ‘온더캠퍼스’를 통해 데뷔해 젊은 층에 얼굴을 알리고 있으며, 연기에 이어 OST까지 참여하며 다방면에서 끼를 발산할 전망이다.
`온더캠퍼스`는 예술 분야 특성화 대학교를 배경으로 꿈꾸는 청춘들의 열정 가득한 캠퍼스 스토리를 담은 웹드라마다. 특별한 끼를 가진 학생들이 모인 댄스 동아리 `so be it`(소 비 잇)에서 벌어지는 일상을 그린다.
한편, 김규태가 참여한 `주인공(on the stage)`은 오는 2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온더캠퍼스`는 매주 토요일 네이버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