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만에 첫 솔로 데뷔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에이핑크(Apink) 오하영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0시 에이핑크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서 오하영 미니 1집 `OH!`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티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1분 20초 가량의 티저에는 `Don’t Make Me Laugh`, ` How we do (Duet. Babylon)`, `Nobody (Feat. 칸토)`, `Do You Miss Me`, `Worry about nothing` 등 총 5곡의 트랙이 청량감 넘치는 이미지와 함께 흘러나왔다. 오하영의 매력적인 음색이 두드러지며,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로 채워진 티저가 아직 공개되지 않은 음반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특히 타이틀곡 `Don`t Make Me Laugh`는 두아 리파의 ‘New Rules’, 제드와 케이티 페리의 ‘365’ 등을 탄생시킨 세계적인 프로듀서진이 작업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더불어 실력파 뮤지션 베이빌론(Babylon)과 칸토가 수록곡 피처링으로 음반에 힘을 보탰으며, ‘Worry about nothing`은 오하영 직접 작사해 특별함을 더했다.
오하영은 오는 21일 미니 1집 `OH!`로 놀라운 음악을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담아 솔로 가수로 전격 출격한다. 이번 음반을 통해 달콤한 사랑의 감정을 오감에 빗대어 24살 오하영만의 매력으로 표현해낼 예정이다.
앞서 오하영은 정은지를 잇는 에이핑크의 두 번째 솔로 주자로 출격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올 여름 가요계 새로운 `청량 여신`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오하영이 여자 솔로 아티스트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할지 음악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