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의 꿀조합! 이색 페어링을 만나다, 치킨맛집 '누구나 홀딱 반한 닭'

입력 2019-08-20 09:00   수정 2019-08-20 09:35



`꿀조합`이라는 단어는 요즘의 트렌디한 식문화 속에 깊게 자리잡게 된 단어이다. 음식을 기본적인 형태로 즐기는 것에서 벗어나, 조금 더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여러 가지 시도들이 이루어지고 있는 요즘이다. 이러한 흐름 속에, 함께 먹으면 더욱 맛의 시너지 효과를 내는 음식들의 이색적인 페어링을 가리켜 `꿀조합`이라고 부르며 서로 추천하고 맛보며 즐기게 된 것이다.

국민적인 사랑을 받는 `치킨` 또한 미처 생각하지 못했을 `꿀조합`이 존재한다. 그 주인공은 바로 외식창업 치킨전문브랜드 `누구나 홀딱 반한 닭`에서 제시한 조합인 `쌈`과 `빵`이다. 맛있지만 기름진 국민 야식의 대명사였던 `치킨`. 하지만 치킨맛집 누구나홀딱반한닭에서는 치킨을 오븐에 구워내는 조리 방식을 채택함으로써 기름기를 쏙 빼고, 신선하고 아삭하며 건강에도 유익한 `야채`와 조합했다. 이 `후레쉬 쌈닭`은 몇 년째 누구나홀딱반한닭의 대표메뉴로 사랑 받을 만큼 인기를 누리고 있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야채와 함께 즐김으로써 건강에 대한 죄책감도 덜고, 입 안에서는 환상적인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꿀조합을 이룬다.

이 외에도 멕시칸 요리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쌈닭 화이타`,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날치알과 신선한 파채, 특제 바베큐 소스를 바른 치킨을 깻잎에 싸서 즐길 수 있는 `바베큐 쌈닭` 또한 누구나홀딱반한닭의 꿀조합 인기메뉴이다.

이처럼 이색적인 페어링의 `쌈닭`이 누구나홀딱반한닭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독보적인 맛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가운데, 누구나홀딱반한닭에서는 올해 상반기 `빵`과의 꿀조합을 만들어내는 신메뉴를 출시했다. 신선한 샐러드와 갓 튀겨낸 감자튀김, 오븐에 촉촉하고도 바삭하게 구워 낸 치킨과 햄버거용 브레드를 플레이트 가득 푸짐하게 차려낸 `바사칸치빵파티`와 `촉촉칸치빵파티`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누구나홀딱반한닭의 치빵파티는 갓 구워낸 치킨과 샐러드, 감자튀김, 각종 소스를 빵 사이에 함께 넣어 햄버거로 만들어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맛있는 치킨과 샐러드의 개념으로 즐길 수도 있지만, 소스나 속재료를 자유롭게 선택해서 내 입맛에 맞는 `꿀조합`의 치킨버거를 맛볼 수도 있는 즐거운 맛의 경험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국물 떡볶이, 퀘사디아 등등 치킨과 어우러져 맛의 풍미를 한 층 더해주는 꿀조합 사이드 메뉴 종류까지 풍부하게 갖추고 있는 치킨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의 메뉴와 인근 매장, 창업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