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의 `빔밤붐(BIM BAM BUM)` 콘텐츠 영상이 화제다.
지난 21일 딩고뮤직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로켓펀치(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의 `빔밤붐` 음향 사고 버전 영상을 공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빔밤붐` 무대를 선보이던 중 갑작스러운 사이렌 소리에 잠시 당황했던 로켓펀치 멤버들은 이내 평정심을 되찾으며 음악이 2배속, 0.5배속 등 끊임없이 이어지는 혼란에도 신인답지 않은 능숙한 매력으로 미션을 수행해갔다.
귀신 소리와 동요 `머리 어깨 무릎 발`이 갑자기 흘러나오는 돌발 상황 속에서도 로켓펀치는 끝까지 웃음을 잃지 않으며 신인다운 풋풋한 매력을 발산해 시청자들에게 귀여움을 선사했다.
지난 7일 첫 번째 미니앨범 ‘핑크펀치(PINK PUNCH)’를 발매하며 가요계 첫발을 내디딘 로켓펀치는 완벽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2019 하반기 최고 신인`으로 떠오르고 있다.
연이어 선보이는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로켓펀치이기에 앞으로 어떠한 영상으로 팬들을 즐겁게 해줄지 기대감은 날로 높아지고 있다.
한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로켓펀치의 `빔밤붐` 무대는 22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