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원톱 걸그룹’ 트와이스, 'LIKEY' 뮤직비디오 4억뷰 돌파

입력 2019-08-23 07:1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트와이스의 `LIKEY(라이키)`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4억뷰를 돌파했다.

트와이스가 2017년 10월 30일 오후 6시 음원과 함께 공개한 `LIKEY` MV는 22일 오후 10시 44분께 유튜브 조회수 4억건을 넘어섰다. `TT`에 이은 통산 2번째 4억뷰 돌파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LIKEY` MV 4억뷰 돌파 기념 이미지를 공개하고 성원해 준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트와이스의 `LIKEY`는 첫 정규앨범 `Twicetagram(트와이스타그램)`의 타이틀곡으로 `좋아요`라는 단어가 지닌 설렘과 떨림을 트렌디하게 표현한 가사와 귀여움과 다이내믹함을 동시에 담은 퍼포먼스로 인기몰이를 했다.

아울러 트와이스는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최근 `FANCY(팬시)`에 이르기까지 11곡의 활동곡 MV에서 모두 1억뷰를 돌파했다. `데뷔곡부터 11연속 1억뷰 돌파`는 K팝 걸그룹 사상 최초 신기록으로 `아시아 원톱 걸그룹`다운 위상을 입증한 바 있다.

그런가 하면 트와이스는 5월 25일, 26일 이틀간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서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트와이스 월드투어 2019 `트와이스라이츠`)`의 막을 올렸고 방콕, 마닐라, 싱가포르 등 아시아에 이어 지난달 17일 LA를 시작으로 4개 도시서 진행한 미주 투어, 또 이달 17일 쿠알라룸푸르까지 총 9개 지역, 10회 공연으로 글로벌 `원스(팬덤명)`들과 만났다.

한편 지난달 17일 발표한 일본 싱글 4집 `해피 해피(HAPPY HAPPY)`와 24일 공개한 싱글 5집 `브레이크스루(Breakthrough)`는 최근 일본 레코드 협회로부터 플래티넘 음반 인증을 획득했다. 일본서 발표한 모든 앨범이 플래티넘 음반으로 등극하며 `8연속 플래티넘 달성` 신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트와이스는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등 새 앨범 준비에도 몰두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