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라더시스터' 트로트대세 홍자 출격, 여동생+오빠 최초 공개

입력 2019-08-24 18:16  


TV조선 `부라더시스터`가 MC 이상민과 개성 만점 출연자 조혜련, 홍자 등 새로운 얼굴들과 함께 돌아왔다.
`부라더시스터`는 그동안 잊고 지낸 형제, 자매, 남매들의 숨겨진 사연을 통해 소원해지기 쉬운 그들 간의 관계를 회복해가는 모습을 그린 가족 리얼리티 프로그램. 볼거리가 더 풍성해진 `부라더시스터`의 관전 포인트를 세 가지를 꼽아봤다.
# `미스트롯 美` 홍자 일상 최초 공개 + 눈물겨운 3남매
`미스트롯`에서 당당히 `美`에 꼽히며 `트로트 여신`이자 `트로트 대세`로 떠올라 방송가에서 종횡무진 맹활약 중인 가수 `홍자`가 첫 관찰 예능에 도전한다. 홍자의 `민낯`은 기본, 방송에 그동안 한 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쌍문동 집과 그곳에서 함께 살고 있는 똑 닮은 3남매까지 가감 없이 공개된다. 홍자는 무명인 자신의 경제적인 부분을 도와주던 여동생과 지방에서 올라와 홍자의 매니저를 자처한 오빠와 함께 남다른 우애로 똘똘 뭉친 3남매의 감동스토리가 시청자들의 가슴을 두드릴 예정이다.
# `현대판 흥부네` 조혜련 8남매의 `단짠` 스토리
1남 7녀로 `현대판 흥부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조혜련 8남매의 좌충우돌 생활기가 그려진다. 오매불망 막내아들 사랑에 푹 빠진 `아들 바라기` 엄마 최복순 여사와 유일한 남동생이자 막내인 조지환 그리고 조혜련보다 더 웃긴 조혜련 자매들의 단-짠을 오가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모이면 시끌벅적하게 웃음꽃이 피지만 아들인 막내만 위하는 최복순 여사로 인해 급격히 냉랭해지기도 하는 개성 넘치는 환장의 8남매의 활약이 기대된다.
# MC 강호동X이상민 브로맨스
재기의 아이콘으로 방송가에서 재치 입담을 펼치고 있는 가수 이상민이 MC로 합류해 터줏대감 강호동과의 호흡이 기대된다. 출연자들에게 공감하는 능력이 타고난 강호동과 다양한 경험으로 남다른 웃음 코드를 갖고 있는 이상민의 남남케미로 한층 강화된 재미와 감동이 있는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제작진은 "요즘 보기 드물게 형제-자매가 많은 홍자 3남매와 조혜련 8남매를 섭외하는데 각별히 공을 기울였다"라며 "대가족이 함께하는 일상의 모습을 리얼하게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 가족이기에 무관심하고 무심했던 것들을 털어내고 서로의 마음속 깊은 곳을 들여다보는 이들의 성장과정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TV조선 `부라더시스터`는 24일(오늘)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부라더시스터` 조혜련 홍자 (사진=TV조선)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