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최고의 아파트 브랜드 '웰가', '신진주역세권 프리미어 웰가' 계약 나서

입력 2019-09-04 11:28  



- 흥한주택종합건설㈜ `웰가`, 지역 최고 아파트 브랜드로 우뚝!
- 신진주역세권에서 `신진주역세권 프리미어 웰가` 선보여 … 오늘부터 계약 진행

경상남도 진주를 기반으로 하는 향토 건설사인 흥한주택종합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웰가`는 지역 내에서 대형건설사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진주시에도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등 흔히 이야기하는 1군 건설사 아파트가 있지만, 유독 `웰가`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

`웰가`는 `좋은 집 잘 짓는 회사`라는 모토를 바탕으로 국내 최초로 여성과 자녀를 위한 설계를 선보였다. 여성특화, 자녀특화 아파트는 지금까지도 대형건설사는 물론, 브랜드 아파트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웰가`만의 특화상품이자 장점이다. 또한 고품질의 마감재와 철저한 시공을 통해 입주민을 위한 최선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 같은 노력은 각종 주택관련 시상식에서 입증됐다. 지난 2008년 매일경제가 주관한 살기 좋은 아파트 우수상 수상을 시작으로 2014년과 2015년 연속으로 매일경제와 한국경제가 주관한 주택문화 관련 시상식에서 최우수상과 대상 등을 수상했다. 특히 `웰가`브랜드로 진주에서 공급된 단지는 모두 시상식에서 수상 했을 정도로 `웰가`만의 탁월한 브랜드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압도적인 브랜드가치로 진주에서 최고의 아파트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는 흥한주택종합건설㈜의 `웰가`가 신진주역세권에서 고품격 민간임대 아파트 `신진주역세권 프리미어 웰가`를 공급 중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신진주역세권은 쾌적한 생활환경을 갖춰 진주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주거단지다. KTX경전선 진주역이 위치한 신진주역세권은 대구, 대전, 서울 등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교통 편의성은 물론 최근 예비타당성조사 면제를 받은 남부내륙고속철도도 개통할 예정으로 향후 수도권 도착 시간 단축 및 접근성이 매우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인근으로 진주 도심과도 가까운 입지적 환경을 갖추고 있어 교통환경과 생활인프라를 함께 누릴 수 있다. 특히 진주 내에서는 사실상 유일한 대규모 도시개발사업이기 때문에 인근지역은 물론 공공기관 이전으로 발생한 수요까지도 모두 흡수할 수 있다.

`신진주역세권 프리미어 웰가`는 신진주역세권의 뛰어난 생활환경에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로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웰가`의 브랜드가치까지 한번에 누릴 수 있는 고품격 민간임대 아파트로 들어선다.

단지는 지하 1층 ~ 지상 28층, 8개동 702가구 규모로 모든 가구가 전용 59㎡의 단일 면적으로 공급된다. 59㎡는 최근 빠르게 늘어나고 있는 핵가족을 위한 소형 평면이지만, 진주에서는 희소성이 높은 평면이다.

여기에, `신진주역세권 프리미어 웰가`는 임대주택으로 공급에 나선다. 민간 임대주택은 주택 보유여부나 청약통장 보유 여부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 및 계약에 나설 수 있다. 또한 과도한 주거비 부담에서도 자유로워 주택시장에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상품이다.

민간임대 아파트는 낮은 입주 문턱만큼이나 세금, 임대료 등 주거비용 부담도 적다. 최대 8년까지 임대로 거주할 수 있지만, 주택을 보유하는 것이 아닌 임대로 거주하는 것이기 때문에 보유세 등 세금에서 자유롭다. 과도한 임대료 부담도 없다. 민간임대주택에 관한 특별법에 따라 민간 임대주택은 임대료 상승을 연 5% 이하로 제한 받기 때문에 과도한 임대료 상승 부담을 덜 수 있는 것이다. 또한 보증금도 100% 주택도시보증공사(HUG)의 보증이 가능해 안정적이다.

`신진주역세권 프리미어 웰가`는 지난 2일 진행된 청약접수에 무려 6000여명의 청약자가 몰리면서 최고 11대 1의 청약경쟁률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청약을 마쳤다. 이어 4일(수)과 5일(목)에는 정당 계약을 진행한다. 계약은 `신진주역세권 프리미어 웰가` 견본주택에서 진행되며, 견본주택은 경남 진주시 강남동 16-3(구. 제일예식장) 일원에 위치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