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해원 X 셀리턴 레전드 매치' 홀인원 부상으로 셀리턴 LED마스크 증정, LPGA 세기의 빅 매치 개최 예정

입력 2019-09-11 14:14   수정 2019-09-11 17:50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투어 레전드와 현 LPGA 톱랭커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여자 골프 빅 매치 `설해원 X 셀리턴 레전드 매치`가 오는 9월 21일(토)~22일(일) 양일간 강원도 양양군 설해원에서 펼쳐진다.

출전선수로는 `레전드`에 박세리, 아니카 소렌스탐, 줄리 잉스터, 로레나 오초아 선수가 있으며 넥스트 제너레이션`에는 박성현, 렉시 톰슨, 아리야 쭈타누간, 이민지 선수가 있다. 이들의 LPGA 메이저 우승 합계는 무려 43승에 이른다.

21일(토)에는 포섬에서 `레전드`와 `넥스트 제너레이션`이 2인 1조로 구성되어 경기를 펼치며, 22일(일)에는 스킨스에서 `넥스트 제너레이션` 4인의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티오프 시간은 두 대회 모두 오전 10시이다.

우승자에게는 이번 `설해원 X 셀리턴 레전드매치`의 공식 파트너인 ㈜셀리턴에서 자사 제품을 부상으로 제공한다. 팀매치 우승자 3명은 셀리턴의 유명 뷰티디바이스 제품인 `셀리턴 넥클레이`, `헤어 알파레이 프리미엄`,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를 각1대씩 부상으로 받게 된다.

홀인원 부상으로는 `셀리턴 넥클레이`와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 셀리턴 코스메틱 라인 1세트(리치골드앰플5개, 테라피 골드크림1개, 넥크림1개)를 증정한다.

현장에서는 갤러리 프라자 내 전시 및 객실 대여 서비스, 셀리턴 제품 체험존 등 갤러리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행사가 운영될 예정이며, 티켓은 9월 20일까지 선착순으로 판매되어 지정 수량 조기 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된다.

한편 대회 공식 파트너사인 셀리턴은 `설해원 X 셀리턴 레전드 매치`에 참여하는 선수들에게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2만원 상당의 `설해원 X 셀리턴 레전드매치` 티켓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9월 16일(월)까지 셀리턴 공식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응원 메시지를 남긴 후 DM으로 성함과 주소를 전달하면 된다. DM 발송 누락 시 당첨자 선정에서 제외된다. 총 50명을 선정하여 21일(토), 22일(일) 티켓 중 랜덤으로 1인 2매의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며 별도의 당첨자 발표 공지 없이 9월 18일(화)에 개별 DM으로 당첨 소식을 전달한다. 관람권은 등기 우편으로 발송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