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타임옴므', 브랜드 라인 확장…"스포츠 캐주얼 라인 출시"

입력 2019-09-16 10:4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섬의 남성복 브랜드 ‘타임옴므’가 비즈니스 캐주얼, 온라인 전용 라인에 이어 스포츠 캐주얼 라인을 출시하며 브랜드 라인 확장에 나서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타임옴므(TIME HOMME)의 ‘DYNAMICS(다이나믹스)’라인 12개 모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DYNAMICS’ 라인은 애슬레저(운동복과 일상복을 구분하지 않는 패션) 콘셉트의 스포츠 캐주얼 라인으로, 타임옴므만의 고급스러운 감성에 기능성 소재(스트레치·방풍·흡속·속건 등)와 스포티한 디자인을 적용한 게 특징이다.

타임옴므 상품기획팀장은 “점차 확산되는 여행·레저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며 “일상 생활뿐만 아니라 여행·캠핑·여가 활동에도 편안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섬은 우선 이번 가을 시즌에 점퍼(3개 모델)·바지(3개 모델)·티셔츠(2개 모델)·스니커즈(2개 모델)·아우터(1개 모델)·니트(1개 모델) 등 총 12개 모델을 선보인 뒤, 오는 10월까지 순차적으로 방풍과 보온성을 강화한 다운·니트·바지 등 11개 모델을 추가로 내놓을 계획이다. ‘DYNAMICS’ 라인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등 전국 30개 타임옴므 매장과 온라인 ‘더한섬닷컴’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