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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패션, 글로벌 위상 높아졌다…파리 패션위크 진출 잇달아 2024-03-24 07:01:00
한섬 타임 사례처럼 국내에서 탄탄한 인지도를 쌓은 K-패션 브랜드들이 패션의 본고장이라 불리는 파리 패션위크에 성공적으로 진출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파리 패션위크는 뉴욕, 런던, 밀라노와 함께 4대 패션위크로 불린다. 파리는 진입장벽이 높아 K-브랜드가 진출하기 쉽지 않았으나, 최근 성공적으로 프레젠테이션을...
SSG닷컷, 창립 5주년 행사 '오쓱DAYS'…대표상품 할인·타임딜 2024-03-11 08:47:28
매일 두 차례에 걸쳐 한정 판매하는 타임딜 행사도 있다. 반려동물 간식과 비오템옴므 아쿠아파워 올인원 세트 등 뷰티 상품, 한샘 샘키즈 수납장, 삼성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등을 준비했다. 쓱라이브(SSG.LIVE) 방송도 매일 편성해 르크루제 위니더푸 컬렉션과 나르왈 로봇청소기, 삼성 갤럭시 S24 자급제폰 등을 차례로...
한섬 타임 '패션 본고장' 파리 데뷔 2024-02-28 18:22:32
패션위크에 타임이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1993년 론칭한 타임은 국내 백화점에서 해외 럭셔리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몇 안 되는 토종 브랜드다. 꾸준한 고급화 전략으로 국내 여성복 분야에서 1위를 지켜왔다. 작년 매출은 약 3700억원(남성복 타임옴므 합산)이다. 파리 패션위크에 처음 데뷔하는 한섬은 29일...
'올드머니 패션' 열풍 타고…한섬 또 메가브랜드 배출 2023-10-11 17:42:40
게 확실시돼 업계의 관심을 끈다. 한섬은 2009년 ‘타임’을 시작으로 ‘시스템’, ‘마인’, ‘타임 옴므’까지 총 4개의 메가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5개 메가브랜드의 산파 한섬11일 한섬에 따르면 2014년 첫선을 보인 ‘더캐시미어’가 연 매출 1000억원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올해 예상 매출은 지난해보다 16%...
"니트 한 장에 수백만원 부담됐는데"…'가성비'에 반했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0-11 08:00:03
넘기는 단일 브랜드를 메가브랜드라고 부른다. 한섬은 지난 2009년 '타임'을 시작으로 '시스템', '마인', 그리고 지난해 '타임 옴므'까지 총 4개의 토종 메가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타임·마인 만든 토종 패션의 자존심 11일 현대백화점 계열 패션기업 한섬에 따르면 지난 2014년 첫...
'타임' 해외 간다…"5000억 브랜드로 육성" 2023-07-05 18:07:07
매출 1000억원을 넘는 ‘메가브랜드’로 자리 잡은 건 타임이 유일하다. 지난해 타임과 ‘타임옴므’ 매출은 각각 2700억원과 1000억원에 달했다. 액세서리와 가방 등 잡화도 급성장하고 있다. 타임이 해외 시장으로 눈을 돌린 건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이 올해 초 신년사에서 강조한 ‘리프레이밍(reframing)’과 궤...
요즘 뜨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한 벌 수십만원에도 '30초 매진' 2023-03-25 08:29:01
‘타임옴므’ 매출이 1000억원대라는 점을 감안하면 상당한 규모다. 국내에서 성공신화를 쓴 길거리 브랜드는 이제 해외 진출을 모색하는 단계다. 널디와 ‘키르시’는 중국 백화점, ‘마르디메크르디’와 아더에러 등은 일본 백화점에 입점하면서 사업을 아시아 지역으로 확장하고 있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중국과...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오에라' 고객 10명 중 9명 백화점 VIP 2023-02-21 09:32:56
분석하고 있다. 한섬은 타임, 마인 등의 자사 브랜드나 글로벌 명품 브랜드 VIP 고객 초청 행사 때 오에라 체험형 행사를 진행하고 스킨케어 프로그램도 운영해 고정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올해는 오에라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유통망을 확대해 프리미엄 스킨케어 시장 공략에 힘을 싣는다. 우선 미백크림과 선크림 등...
한섬, 1분기 영업익 591억 원…전년비 30.7% 증가 2022-05-09 17:53:07
`타임`, `마인`, `타임옴므`, `시스템옴므` 등의 컨템퍼러리 브랜드의 성장세가 돋보였다는 분석이다. 리오프닝 기대감으로 소비 심리가 살아나면서 온오프라인 매출은 고르게 성장했다. 전년 동기와 비교해 오프라인은 15.9%, 온라인은 24.9% 신장했다. 1분기 한샘의 판매 채널별 매출 비중은 오프라인 77.3%, 온라인...
'노세일' 고집하는 한섬, 1분기 영업이익 신기록 2022-05-09 17:13:54
타임’ ‘마인’ ‘타임옴므’ ‘시스템 옴므’ 등의 성장세가 돋보였다. 컨템퍼러리는 명품보다는 저렴하지만, 그에 못지않은 디자인과 품질을 가진 패션 브랜드를 뜻한다. 리오프닝(경제활동 재개) 기대로 소비 심리가 살아나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출이 골고루 증가했다. 오프라인 부문 매출은 작년 1분기 대비 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