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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러리아백화점, 26일부터 봄·여름 명품 브랜드 시즌오프 돌입 2017-05-17 11:17:17
브랜드로는 닐바렛·지스트리트494옴므 등이 30% 시즌 오프에 들어가고,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알렉산더맥퀸·쟈딕앤볼테르·비비안웨스트우드맨·브로이어 등이 30% 시즌오프에 들어갑니다. 더불어 전 지점에선 시즌 오프 첫 주말인 26일부터 3일동안 하루 10만원 이상 갤러리아카드와 멤버십으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울렛은 3040 남성들 놀이터" 2017-03-05 20:06:43
덩달아 증가했다. 현대 김포아울렛에 입점해 있는 타임옴므, 닥스, 커스텀멜로우 등 남성복 매장에서 남성이 직접 결제하는 매출 비중은 2015년 21%에 불과했지만, 2016년에 들어서면서 45%로 증가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기존에 아내가 사주던 옷을 남성이 직접 입어보고 결정하는 경우가 늘어났다”고...
이요원-정만식-이솜-정준원 ‘그래, 가족’, ‘유쾌+공감’ 캐릭터 영상 공개 2017-02-01 08:54:52
오빠야다”하며 윙크하는 모습은 최연소 옴므파탈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이어서 개성만점 삼 남매가 어느 날 갑자기 등장한 막내 낙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은 남보다 못했던 가족이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그래, 가족’의 이요원과 정만식은 지난달 31일 SBS 파워FM...
[명품의 향기] 부드럽고 섬세한…'따도남'의 계절이 오네요 2017-01-30 16:05:20
봄이 성큼 다가오고 있다. 한섬의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타임옴므(time homme)는 올해 봄여름 신제품 디자인 콘셉트를 ‘페미닌한 무드를 더해서 섬세하고 부드러운 도시남자’로 정했다. 차가운 남성의 이미지가 아니라 따뜻하고 섬세한 감성을 가진 남성의 이미지를 만들어 주는 패션인 셈이다. 페미닌한 무...
"패션왕, 아니 판매왕"…카리스마 점원 아시나요 2017-01-16 17:57:35
질스튜어트뉴욕 매장의 매출 순위는 작년 타임옴므, dkny 브랜드를 제치고 2위에 올랐다.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하는 매장직원도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코모도 스타필드 하남점 황윤환 매니저(36)는 자신이 코모도 옷을 갖춰입은 사진을 코모도 인스타그램에 올린다. 사진 한 개에 ‘좋아요’가...
[명품의 향기] 쌀쌀해진 이 계절, 남자의 '타임' 2016-10-23 16:20:28
컨템포러리 브랜드 타임옴므는 올가을 편안하고 부드러운 디자인의 신상품을 대거 선보였다.절제된 남성미와 은은한 부드러움, 자연스럽게 몸매를 드러내는 실루엣을 강조한 것이 올가을 타임옴므 신상품의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했기 때문에 유행을 타지 않고 어떤 연령대도 무난하게 입을 수 있다.기존에 많이...
한섬 온라인몰 ‘더한섬닷컴’ 1년 동안 200억원 달성 2016-10-13 15:47:15
타임, 시스템, 시스템옴므 브랜드 매출이 높았다고 회사측은 전했다.더한섬닷컴은 국내 패션업계 최초로 미국, 중국 등 세계 40여개국에 무료배송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덕분에 해외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해외 매출 중 비중이 가장 큰 국가는 미국으로, 교포들이 주로 구매하고 있다고...
한섬, 온라인몰 '더한섬닷컴' 1년…매출 200억 달성 2016-10-13 09:29:53
매출 성적이라고 전했다.한섬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인 '타임'과 '시스템'이 매출과 구매건수에서 선두를 차지했다. 또한 남성복 '시스템옴므'가 매출 3위를 차지했다는 점에 한섬은 주목하고 있다. 현재 백화점과 아웃렛 시장에서 시스템옴므 매출이 여성복 4개 브랜드보다 적은 수준이고, 온라인...
한섬, 중국 유통업체 통해 수출 2016-10-03 20:49:05
등 부담이 크기 때문에 타임, 마인, 시스템 등 중국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의 판권을 중국 대형 유통업체에 넘기는 방식으로 현지 사업을 한다.한섬은 여성복 시스템과 남성복 시스템옴므의 중국 판권 계약을 지난달 19일 중국 대형 유통회사인 항저우지항실업유한공사와 맺었다. 내년부터 5년간 두 브랜드의 의류를...
성준, 여행지에서의 로맨스 화보...발리에서 만난 `훈남` 2016-09-23 12:13:08
떠나는 여행을 콘셉트로 자유롭고 편안한 타임옴므의 F/W 키룩을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성준은 싱글즈와의 인터뷰에서 평소에도 혼자 떠나는 여행을 즐긴다며 “주변 사람들의 관심과 보호 속에서 답답함을 느낄 때 훌쩍 떠난다”고 말했다. “여행의 목적이 일상의 버거운 짐을 버리는 온전한 휴식”이라고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