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색포인트·하트로고 '신명품 보복소비'…줄줄이 최대 실적 2022-02-08 20:00:01
한섬 역시 '타임'·'랑방컬렉션'·'타임옴므' 등 고가 브랜드의 판매 호조가 두드러졌다. 한섬 관계자는 "소비심리 회복 효과로 온·오프라인 매출이 모두 늘었고, 프리미엄 브랜드 판매 호조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신명품 대표주자로 간주되는 '톰브랜드' 등...
보랏빛으로 물들다…베리페리 룩, look 2022-02-03 16:49:02
타임’을 통해 파스텔톤과 노랑, 분홍, 하늘색 등 밝은 색상을 제안했다. 남성복 브랜드 ‘타임 옴므’에서는 옅은 민트와 라벤더를 포인트 색상으로 잡고 베이지, 토프(회갈색), 초록 등 포인트 색상과 조화를 이루는 뉴트럴 색을 주로 사용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자체 패션 브랜드 ‘코텔로’는 라벤더와 노랑, 크림...
소비 회복 따라 오프라인 매출 회복…온라인 채널 실적도 고성장 2021-09-29 15:32:45
정장 브랜드 타임, 마인, 시스템, SJ, 타임옴므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2017년에는 SK그룹이 운영하던 타미힐피거, 클럽모나코 등의 브랜드 사업권을 인수하면서 중고가 캐주얼 시장에도 진출했다. 지난해 국내 의류 시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초유의 경기 충격을 경험했다. 코로나19 사태로 수요가 크게 감소한 품목...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⑤] 문화·출판·전시·스포츠·영화계·게임의 ‘쇼핑’ 라이브 피 나는 도전기.. 2021-09-17 14:49:00
옴므 더옴므 원데이 특가 양말 증정 14:00 바이파인 베페라이브#13 푸드케어 이유식&유아식 6종 특가 14:00 이노스tv 이노스 75인치 안드로이드스마트 tv 너는 다 완벽해 14:00 디에스큐브 kf94 카카오 소형 / 에스크어스 대형 마스크 15:00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프리미엄 산양삼 약콩두유 15:00...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⓸] 카카오-그립-배민-쿠팡 등의 수수료 구조, 그리고 플랫폼의 촬영 제작비와 촬영... 2021-09-15 18:31:00
타임 단 하루 총 3000원 할인 쿠폰 발급 12:00 cj온스타일 메트로시티 가방&의류 최대 74%할인 4만원대 12:00 바이파인 베페라이브#3 허리가 편한 닥터다이얼 힙시트/아기 12:00 와이업유모차 와이업 지니제로 롯데월드 공식스폰서쉽 체결 기념 13:00 바이파인 와이업 지니제로 롯데월드 공식스폰서쉽 체결 기념...
올가을엔 벨트 끈 달린 로브코트 입을까…남성용 속속 출시 2021-09-07 08:00:06
패션전문기업 한섬의 남성복 브랜드 '타임옴므'는 캐시미어 소재를 이용한 '핸드메이드 로브 코트'를 이달 중순 출시한다. 한섬의 다른 브랜드 '시스템옴므'도 칼라가 없는 디자인의 로브 코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섬 관계자는 "지난해에도 편안한 아우터가 주목받았지만 올해 상품은 품이 더...
전통 패션 강자들의 반격…"온라인몰로 승부" 2021-08-02 17:10:47
늘어났다. 타임, 옴므 등 자체 고가 브랜드가 성장을 이끌고 있다는 것이 해외 명품 브랜드 중심인 다른 패션몰과의 차이점이다. 연예인 ‘라방’ 등 생존 전략 차별화온라인몰 경쟁이 심해지면서 패션업체마다 다양한 생존 전략을 펴고 있다. ‘라이브 방송’(라방)은 이제 필수로 자리 잡았다. 인플루언서가 제품을 입고...
한 벌이면 끝난다 출근도, 데이트도 2021-06-17 17:27:35
판매하는 한섬의 남성복 브랜드 타임옴므 관계자는 “소비자가 타이트한 옷보다 여유로운 실루엣을 선호한다”며 “편안한 착용감을 선호하는 이들은 벨트 없이도 입을 수 있도록 밴딩 처리한 정장 바지를 찾는다”고 설명했다. 여성은 통이 큰 ‘와이드팬츠 슈트’, 짧은 반바지와 재킷을 조합한 ‘쇼트 슈트’를 즐겨...
패션부터 자동차까지…"갤러리아백화점서 이탈리아 즐겨요" 2021-05-27 06:00:08
패션 편집숍 '지스트리트 494 옴므'는 키톤, 마르니 등 이탈리아 브랜드 제품을 최대 30% 할인하고, 숍인숍(매장 내 매장)으로 디자인 가구 브랜드 카르텔의 제품을 판매한다. 대전 타임월드 랜드마크 스퀘어에서는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마세라티를 보고,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일리카페의 팝업 스토어도 체험할...
[B:인터뷰] 도전을 이끄는 나르시즘, 모델 기무 2021-04-14 16:49:00
내가 보여줬던 스트릿하고 캐주얼 모습에서 벗어나 옴므 같은 느낌을 내고 싶었다. -아크로배틱한 동작들이 특이했다. 수트룩에서 오는 특유의 진중함에 위트를 더한 느낌. 어떤 설정을 했던 건지. 촬영장에서 신이 났고 흥이 났다. 수트 입고 촬영하는 게 신났다. 포토그래퍼와 합이 특히 좋았다. 스탠다드한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