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쯔위가 컴백 티저에서 눈을 뗄 수 없는 완벽 미모를 자랑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23일 미니 8집 `Feel Special`(필 스페셜)의 발매에 앞서 각종 컴백 콘텐츠를 공개 중이다.
17일 0시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멤버별 티저 영상의 마지막 주자인 쯔위의 모습을 오픈했다.
해당 영상 속 쯔위는 화관을 쓰고 정면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동화 속 공주 같은 비주얼을 과시했다.
고혹적 문양의 배경과 화려한 스타일링에도 가려지지 않은 눈부신 비주얼에 팬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트와이스는 현재 영상과 이미지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 중이며, 앞으로도 신곡에 대한 강력한 힌트를 하나씩 공개할 예정이다.
신곡 `Feel Special`은 트와이스의 진솔한 이야기에 서정성을 덧입힌 곡으로 박진영이 작사, 작곡했다.
`박진영 X 트와이스` 케미는 물론, `KNOCK KNOCK`(낙 낙)과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를 작업한 이우민(collapsedone)이 합류한 최강 조합으로, `12연속 히트`에 성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외에도 트와이스를 비롯한 최강의 작가진이 앨범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려 명반을 예고한다.
특히 6번 트랙 `21:29`는 트와이스 최초로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 팬들을 향한 답가를 노래해 짙은 감동을 전한다.
트와이스 미니 8집 `Feel Special`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