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US(엔쿠스), 20일 `뮤직뱅크` 출격…완벽한 칼군무 예고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9-09-19 08:49  

N.CUS(엔쿠스), 20일 `뮤직뱅크` 출격…완벽한 칼군무 예고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엔쿠스)가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대형 신인 보이그룹 N.CUS가 오는 20일 `뮤직뱅크`에 출연해 타이틀 곡 `SUPER LUV`로 무대에 오른다.

지난달 27일 미니앨범 [MATCHLESS LOVE] 발매 이후 화려한 퍼포먼스와 탄탄한 실력으로 뜨거운 관심을 얻으며 화제를 모은 N.CUS가 `뮤직뱅크` 출연 소식을 알려 눈길을 모으고 있다. N.CUS는 데뷔 이후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칼군무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소속사 KYURI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계정을 통해 멤버들의 일상 사진과 버스킹 영상, 에피소드 영상 등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는 아이돌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N.CUS의 데뷔 미니앨범 [MATCHLESS LOVE]는 타이틀 곡 `SUPER LUV`를 시작으로 `Come With Me`, `걸음아 (Take Me To Her)`까지 트랜디하고 감각적인 멜로디와 가사로 총3곡이 담겨져 있다. 타이틀곡 `SUPER LUV`는 힙합과 EDM이 조화를 이뤄 트렌디하고 파워풀하면서도 섬세한 사운드로 채워졌다. 12명의 서로 다른 매력과 카리스마가 돋보이며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모든 것을 걸겠다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이번 데뷔 미니앨범 [MATCHLESS LOVE]에서는 IZ*ONE의 `하늘위로`, Stray Kids `I am YOU`, PRODUCE X 101 컨셉평가곡 크레파스 `이뻐 이뻐`의 프로듀싱을 맡은 작곡가 KZ를 비롯해 작곡가 ST3V3, 싱어송라이터 비오(B.O.), 신예 프로듀서 Azak, 태봉이, D`DAY까지 최고의 작사, 작곡, 편곡가들이 이름을 올려 눈길을 모았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입증된 실력으로 차세대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는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는 리더 이오스를 중심으로 환, 명, 서석진, 성섭, 호진, 은택, 순, IF(이프), 유안, 승용, 현민으로 구성됐다. 팀명 N.CUS는 `No. Competitors Under the Sky`의 약자로 `하늘 아래 적수가 없다`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한편,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는 오는 20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