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케이X쿠기, 24일 GXXD 프로듀싱 컬래버 앨범 ‘S.O.S’ 발매…기리보이·더콰이엇 피처링 지원사격

입력 2019-09-24 08:4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힙합씬 두 대세 식케이(Sik-K)와 쿠기(Coogie)의 컬래버레이션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식케이와 쿠기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컬래버레이션 미니앨범 ‘S.O.S(Sink or Swim)’를 발매한다.

‘S.O.S’는 식케이와 쿠기가 처음으로 진행하는 컬래버레이션 앨범으로, 투 타이틀곡 ‘Two Everything(투 에브리띵)(Feat. 기리보이)’, ‘침대 노래(Wet The Bed)’를 비롯해 ‘Drowning(드로잉)’, ‘Goin’ Up(고인 업)’, ‘Summer Snack(썸머 스낵)(Feat.더 콰이엇)’, 보너스 트랙 ‘h1ghrATM Freestyle(하이어ATM 프리스타일)’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여기에 트렌디하면서도 개성 있는 사운드로 힙합씬 대세 프로듀서로 떠오른 GXXD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첫 번째 타이틀곡 ‘Two Everything’은 다채로운 비트와 식케이, 쿠기의 감각적인 래핑이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높였고, 두 번째 타이틀곡 ‘침대 노래’는 끈적한 분위기의 멜로디와 직관적인 가사가 식케이, 쿠기의 유려한 래핑과 묘한 조화를 이뤄 강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특히 힙합씬 두 대세의 만남에 발매 전부터 리스너들의 반응이 뜨겁다. 식케이는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 소속 아티스트로, 최근 총 20회에 걸쳐 월드투어를 진행했을 정도로 국내외로 많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래퍼다. 쿠기 역시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777’ 출연해 독보적인 랩 스타일로 힙합팬들을 사로잡으며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대세 래퍼로 자리매김 했다. 이런 두 아티스트의 첫 컬래버레이션인 만큼 힙합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식케이와 쿠기의 환상적 시너지와 GXXD의 감각적인 프로듀싱을 녹여낸 컬래버레이션 미니앨범 ‘S.O.S’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